글번호
365548

2026년도 1학기 개강총회 및 사제동행세미나

수정일
2026.06.12
작성자
최예원
조회수
30
등록일
2026.06.12
  • 3.jpg 첨부 이미지
  • 2.jpg 첨부 이미지
  • KakaoTalk_20260612_170545767.png 첨부 이미지
  • 5.jpg 첨부 이미지
  • 6.jpg 첨부 이미지
  • 3.jpg 첨부 이미지
  • 2.jpg 첨부 이미지
  • KakaoTalk_20260612_170545767.png 첨부 이미지
  • 5.jpg 첨부 이미지
  • 6.jpg 첨부 이미지
안녕하세요. 가톨릭관동대학교 조리외식경영학과입니다.

저희는 지난 3월에 개강 후 교수님들과 함꼐 개강총회를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개강총회는 새롭게 학과 가족이 된 신입생들을 환영하고, 재학생들과의 교류를 통해 학과 구성원 간의 소통과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행사에서는 교수님들의 환영 말씀과 학과 소개, 학생회 및 학과 활동 안내가 이루어졌으며, 선후배 간 친목을 다지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습니다. 특히 신입생들은 학과 생활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얻고, 교수님 및 선배들과 소통하며 앞으로의 대학 생활에 대한 기대를 높일 수 있었습니다.

조리외식경영학과는 앞으로도 학생들이 함께 성장하고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