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번호
- 365549
26년도 조리외식경영학과 mt
안녕하십니까
2026학년도 제14대 조리외식경영학전공 학생회 2:ON입니다.
지난 3월 26~27일 강릉 영화마을수련회로 MT를 다녀왔습니다.
이번 MT에서는 동기, 선후배들이 친목을 다질 수 있도록 학생회에서 준비한 게임(보물찾기, 모여라게임, 골든벨, OX퀴즈 등)을 진행했습니다.
게임 후엔 야외에서 바베큐 파티를 진행하였고, 바베큐 파티 후엔 강당에서 전공 교수님 소개 및 앞서 게임에서 우승한 팀에게 상품 수령도 진행하였습니다.
그 후엔 자유롭게 술자리를 가지며 MT를 마무리하였습니다.
이번 MT를 큰 사고 없이 마무리하여 다행이며, 조리외식경영학전공 학우 분들의 대학 생활 중 좋은 추억으로 남았으면 좋겠습니다.
다시 한 번 재밌게 즐겨주시고 참여해주신 조리외식경영학전공 학우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학생회도 너무너무 수고 많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