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전체메뉴

닫기
  • 프린트
  • Facebook
  • Twitter

등록금 분납안내

등록금 분납안내

신청대상

학기중 가정형편이 어려워 등록금 전액을 납부하지 못하는 사유가 있는 학생.

신청기간

2017년 8월 14일(월) ~ 8월 18일(금) / 오전 9시 ~ 오후 5시

납부기간(1차 분납)

2017년 8월 21일(월) ~ 8월 25일(금)

 

등록금 분납신청서 신청(신청기간 내 출력 가능)

등록금 분납신청서 작성은 여기☜를 클릭하여 ID(학번)과 비밀번호 입력후 학적관리에서 신청하세요.

신청불가자(분납신청시 자동차단)

신(편)입생, 학자금대출자, 대학재학생(장학금이 등록금의 50% 초과 수혜자), 재입학생, 대학원생 제외

분납방법(신청불가자는 분납신청 불가)

1차 분납방법 : 대학홈페이지에서 신청
  1. ① 신청기간내 대학홈페이지에서 등록금고지서상의 실납부액을 분납횟수(2차 또는 4차)를 선택하고 신청서 및 각서 작성
  2. ② 납부기간내 등록금고지서의 가상계좌로 1차금액 납부.(1차금액 미납부시 분납 취소됨)
분납잔액 납부방법(2차, 4차 신청자)
  1. ① 분납잔액 납부기간(2차 또는 4차) : 2017. 9. 18(월) ~ 2017. 11. 24(금)
  2. ② 납부기간내 등록금고지서의 가상계좌로 1차금액 납부 후 2차 또는 4차 신청자는 신청한 분납횟수에 맞게 아래 차수별 납부마감일까지 가상계좌로 납부
    - 차수별 납부일 :
    2차 : 9/18 ~ 9/22,  3차 : 10/23 ~ 10/27(4차신청자),  4차 : 11/20 ~ 11/24 

기타 분납관련 안내사항

  • -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학생은 납부기한을 반드시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 - 등록금 분할납부금을 차수별 마감일까지 미납될 경우 학칙에 의거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차수별 납부기한내 완납하시기 바랍니다.
  • - 등록금 분할납부 제외자는 분납신청이 불가합니다.(신청제외 참조)
  • - 분할납부는 가상계좌로만 수납하고, 납부시간은 은행업무시간(09:00~16:00)까지 입니다.
  • - 등록금관련 문의사항 :
    우리은행 : 033) 641-6691(내선 211~212번)

     


    회계팀 033-649-7125, 7124, 7122, 7121

 

 

:
  • TEL :
  • E-mail :
  • FAX :
페이지 만족도 평가 해당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 평가와 소중한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