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전체메뉴

닫기
  • 프린트
  • Facebook
  • Twitter

등록금 추가납부안내(정규등록 이후)

등록금 추가납부안내(정규등록 이후)

[등록금 가상계좌 납부]

등록금 추가납부기간

2017. 9. 4(월) ~ 9. 8(금) 

추가납부 방법

납부 대상

: 대학(원) 재학생, 복학생, 휴학자중 등록금 미납부자, 학자금대출자

 

납부 은행
  • - 대학 : 우리은행(가상계좌) 전국지점
  • - 대학원 : 우리은행(가상계좌) 전국지점

장학재단 학자금 대출자는 학자금 대출 승인 후 9월중 등록금 납부가능

※ 납부확인 : 당일 수납 마감처리후 문자메시지 발송

 

대학홈페이지 출력

등록금 고지서

: 홈페이지 - 종합정보시스템- 학번(ID),비밀번호 입력-학적관리 내

 

등록금 납부확인서 = 교육비납입증명서 (납부후 다음날 출력)

: 홈페이지 - 종합정보시스템- 학번(ID),비밀번호 입력-학적관리 내

 

 

[등록금 분할 2차납부 안내] * 분납 1차납부자에 한함

분할납부 2차 납부기간

2017. 9. 18(월) - 2017. 9. 22(금)

분할납부 방법

등록금 분할납부 입금

가상계좌로만 납부 가능 (가상계좌 입금시간 : 오전 09시 ~ 16시까지)

납부기간내 등록금고지서의 가상계좌로 1차금액 납부후 2차,4차 신청자는 신청한 분납횟수에 맞게 아래 차수별 납부일까지 납부

※ (차수별 납부일 ☞

2차 : 9월 18일 - 9월 22일

3차 : 10월 23일 - 10월 27일 (4차 신청자)

4차 : 11월 20일 - 11월 24일)


※ 차수마감일 일주일 전에 해당학생에 납부안내문자 통보예정

 

 

등록금 납부관련 문의 : 우리은행(033-641-6691(구내 210, 211)

① 휴학•복학 문의 : 학생서비스센터 (033-649-7961~3)

② 수강신청 문의 : 학사지원팀 (033-649-7062~4)

③ 장학금•학자금대출 문의 : 학생복지팀 (033-649-7095~6)

④ 등록금, 분할납부 문의 : 회계팀(033-649-7124~5,7122~1)

⑤ 생활관 관련 문의 : 생활관관리팀(033-649-8359~8362)

:
  • TEL :
  • E-mail :
  • FAX :
페이지 만족도 평가 해당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 평가와 소중한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