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십니까. 임상병리학과 제9대 학생회 온새입니다.
2026년 2월 12일, 바오로관 218호에서 임상병리학과 제5회 졸업식을 진행하였습니다.
강현구 교수님, 강창구 교수님, 박상일 교수님께서 함께해주시며 졸업생들의 찬란한 미래를 응원해주셨습니다.
치열했던 학업의 끝에 졸업이라는 값진 결실을 얻은 여러분의 졸업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다같이 동고동락하며 늘 후배들을 이끌어주셨던 선배님들께서는 어느덧 정든 교정을 떠나 새로운 출발선에 서게 되었습니다.
함께 공부하고 고민하며 성장했던 소중한 시간들을 뒤로하고, 이제는 각자의 자리에서 더 멋지게 빛날 여러분을 기대합니다.
졸업생 여러분의 앞날에 늘 행복과 행운이 가득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