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363804

26학번 임상병리학과 입학식 OT

수정일
2026.03.24
작성자
유소정
조회수
176
등록일
2026.03.24


안녕하십니까. 임상병리학과 제9대 학생회 온새입니다. 


2026년 2월 27일, 신입생 입학식 및 학과 OT를 진행하였습니다.


아직은 옷깃을 여미게 되는 쌀쌀한 날씨였지만, 그럼에도 우리 신입생 여러분의 뜨거운 열기 덕분에 현장은 그 어느 때보다 따뜻했습니다.


1부 입학미사, 2부 회장단 소개 및 동아리 공연, 3부 학부 별 OT로 나누어 진행되었으며 신입생 분들의 수강신청도 함께 도울 수 있었습니다.


오랫동안 고대하며 기다려온 주인공들을 드디어 마주할 수 있어 정말 기쁘고 벅찬 시간이었습니다. 귀한 시간 내어 참석해주신 모든 신입생 여러분, 진심으로 환영하고 감사합니다!


여러분의 새로운 시작, 그 첫걸음을 함께할 수 있어 영광이었습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