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십니까. 임상병리학과 제9대 학생회 온새입니다.
캠퍼스 곳곳이 신입생 여러분의 설렘과 웃음소리로 가득했던 3월 3일, 임상병리학과에서는 신입생 전체OT를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OT에서는 우리 학과에 대한 상세한 소개부터 교수님의 따뜻한 격려사, 현재 학과에 개설된 동아리 홍보까지 알찬 시간들이 이어졌습니다. 함께해주신 교수님과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특히 2부에 진행된 레크리에이션을 통해 동기들과 한층 더 가까워지는 계기가 되었기를 바랍니다!
이제 막 첫발을 내디딘 우리 신입생 학우분들! 여러분을 올해 이곳에서 만날 수 있어 진심으로 기뻤습니다. 앞으로 서로 소중한 인연을 쌓아가는 행복한 대학 생활이 되기를 온새가 응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