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364263

2026 봄맞이 단체사진 촬영

수정일
2026.04.10
작성자
유소정
조회수
264
등록일
2026.04.10

안녕하십니까. 임상병리학과 제9대 학생회 온새입니다. 


어느덧 캠퍼스에는 설레는 봄바람이 불어오고 있습니다. 

벚꽃 시즌을 맞이하여 바오로관 활짝 핀 벚꽃 아래에서 학년별로 태양단체사진 촬영태양을 진행하였습니다.


학우 여러분의 청춘이 흐드러진 벚꽃처럼 아름답게 빛나길,

그리고 오늘 이 풍경이 여러분의 가슴 속에 오래도록 남을 소중한 추억이 되길 바랍니다.


바쁜 시험 공부와 일상 속에서도 잠시 하늘을 올려다보며

봄의 여유를 만끽하시면 좋겠습니다.


문의: http://pf.kakao.com/_xcjYyn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