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임상병리학과 제9대 학생회 온새입니다.
지난 5월, 몇 주간에 걸쳐 임상병리학과의 문을 두드린 귀여운 고등학생 친구들과 함께 특별한 CKU전공체험 시간을 가졌습니다!
강창구 교수님의 지도 하에 현미경 검경, 요 검사, 채혈 등 어렵게만 느껴졌던 임상병리사의 세계를 직접 눈으로 보고, 손으로 경험해 보는 시간이었습니다. 체험 내내 눈을 반짝이며 열정적으로 참여해 준 학생들 덕분에 오히려 저희가 더 큰 에너지를 얻고 가는 시간이었습니다. ![]()
![]()
오늘의 경험이 여러분의 꿈을 향한 길에 반짝이는 이정표가 되었기를 바랍니다.
열심히 참여해 준 고등학교 친구들은 다가오는 내년에 꼭, 우리 강의실에서 선후배로 다시 만나길 기원합니다!
문의: http://pf.kakao.com/_xcjYy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