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367

모바일 학생증 로그인 시, 기변신청 안내가 뜹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분류
정보서비스
수정일
2021.04.13
작성자
학사운영팀
조회수
928
등록일
2021.04.13

모바일학생증은 하나의 기기에서 하나의 ID만 발급이 가능합니다.


1.  핸드폰 기기를 변경한 경우(안드로이드폰, 아이폰)

2.  모바일학생증 앱을 삭제 후 재설치한 경우(아이폰)  

3. 휴대폰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의 경우(안드로이드폰, 아이폰)

 

기변신청 후 새로운 핸드폰에서 모바일학생증을 재발급 받으셔야 합니다.



  1. <기기 변경 신청 안내>

  2. 스마트학생증 시스템(http://smartid.cku.ac.kr/) 홈페이지에 접속(휴대폰 접속X)
    → 로그인(모바일 학생증과 동일) → 모바일 서비스 → 모바일 학생증 → 기변신청
  3. 메뉴에서 기기변경 신청 버튼을 클릭 하여 신청 새로운 휴대폰에서 앱 설치 후 재발급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