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166816

교내집단급식소(4개소) 식자재 구매 입찰 공고

분류
입찰
수정일
2023.08.10
작성자
오지영
조회수
320
등록일
2023.08.09

가톨릭관동대학교 집단급식소(4개소) 식자재구매 입찰공고

 

1.입찰사항

*입 찰 명 : 교내집단급식소(4개소) 식자재 구매입찰

*입찰품목 : 가공식품류등(일반미, 수산물포함) 280, 채소류68, 육류12, 생닭류7(4품목)

*입찰방법 : 일반공개경쟁입찰(총액 최저가 낙찰)

*입찰일정

구 분

내 용

비 고

입찰참가 서류제출

2023. 8. 16.() ~ 2023. 8. 17.() 09-17

- 직접접수(5생활관 식당)

- 우편접수(마감일 17시 이전도착분)

입찰일시

2023. 8. 21.() 14

- 가톨릭관동대학교 5생활관 1층식당

 

2.입찰참가자격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유자격자로 제시한 계약일반조건을 승낙하고 제출서류를 구비하여 등록을 필한 업체

2) 강릉시 관내에 사무실, 창고, 작업장등의 시설을 소유하여 관리 운영하는 업체 또는 입찰참가서류 제출일 기준 자본금 50억원이상의 법인사업자로 On-Line 발주 시스템이 가능한 업체

곡류 : 업체직접납품, 각 식당별 배송(원하는 날짜), 소량납품등 가능해야함

3) 등록기간내 제출서류일체를 접수하고, 제출서류에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4) 냉동수산물류의 경우, 제조업영업신고와 식약처HACCP인증을 받은 본점의 거래대리점이거나 납품거래확인서 제출이 가능한 경우에 한하여 자격을 제한함

5) 육류, 생닭류의 경우, 식약처 HACCP인증 적용업장에 한하여 자격을 제한함

 

3.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첨부파일) 1부       2) 물품구매입찰유의서(소정양식-첨부파일) 1

3) 사용인감계(소정양식-첨부파일) 1부            4) 품목별 납품단가 견적서-시장조사서(첨부파일) 1

5) 개인정보 활용 동의서(첨부파일) 1부           6) 입찰용인감증명서 1

7)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8)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 영업신고서 1

9) 제조업인 경우 사업면허 또는 허가증 사본 1[수산물류(대리점또는 납품거래업체),육류,생닭류]

10) 영업 및 생산물 배상책임보험 가입 증빙서류 1(1인당 3천만원이상, 1사고당 10억원이상)

11) 냉동냉장 탑차 관련서류[차량등록증 사본1, 자동차보험(책임종합)영수증 사본 1]

12) 2022학년도 또는 2023학년도 1학기(기준:한학기총액) 식자재(집단급식소)납품실적증명서 1, 또는 법인등기부 등본(자본금내역확인용)

가공식품류(일반미, 수산물포함)-이억원이상   채소류,육류-삼천만원 이상   생닭류-이천만원이상

13)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가공식품 및 냉동수산물류참가업체 냉동수산물류 관련 추가제출서류(거래계약업체 관련서류)

식약처HACCP인증서 사본 1부    제조업영업신고증 사본 1부    대리점계약서또는 거래확인서 사본1

거래본점 사업자등록증 사본 1=>여러업체거래시 동일업체 서류 각 1부씩만 제출하면됨

육류, 생닭류 참가업체 추가제출서류

식약처HACCP인증서 사본 1


4. 낙찰조건 : 일반공개경쟁 본교에서 정한 예정가격 이하 총액최저금액 제출자를 낙찰자로 함

 

5. 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9조 제3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함

 

6. 계약기간 : 2023. 9. 1. 2024. 2. 28.


7. 기타사항

1) 입찰참가업체는 본교 입찰시, 물품구매 일반조건 등을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함

2) 낙찰된후 입찰품목 규격등 변경요청은 불가함

3) 제출된 서류는 반환 및 공개 불가함

   

8. 문의 : 생활관관리팀 오지영(649-8381)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