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168142

가톨릭관동대학교 학생복지시설 운영업체 선정 공고

분류
입찰
수정일
2023.10.10
작성자
시설구매팀
조회수
220
등록일
2023.10.10

1. 입찰건명 : 가톨릭관동대학교 창조관 내 학생복지시설 운영업체 선정

 

2. 임대내용

. 계약기간: 계약일로부터 24개월

. 임대내용(별첨 평면도 참조)

위치

전용면적()

보증금/임대료

업종

비고

창조관 B1(B114)

60.84

최고가 낙찰

(부가세 별도)

서적

공실

창조관 1(116)

60.84

일식


. 임대보증금 및 임대료 : 최고가 낙찰(내부 예정가격 이상 임대료 제안 적격 조건 충족)

 

3. 입찰일정

구분

일시

장소

비고

입찰공고

2023.10.10.()

강원도 강릉시 범일로 579번길 24


가톨릭관동대학교 마리아관 317호 시설구매팀

홈페이지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

2023.10.26.()15:00까지

현장접수

제안서평가 및 우선협상자 선정

2023.10.27.()

일정변경가능

결과통보 및 계약

2023.10.31.() 이후

현장설명회는 별도로 진행하지 않으며, 입찰참가자의 별도 요청 시 현장 확인 가능(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 시 진행)

우선협상자 및 결과 통보는 해당 업체에 한하여 별도 통보

 

4. 입찰방법 : 일반경쟁(협상에 의한 계약)

 

5. 낙찰방법 : 입찰서 및 제안서 평가로 선정한 협상적격자 중 최고가 낙찰

 

6.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동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자

. 공고일 기준 국세 및 지방세 체납이 없으며, 단일 계약 및 동일 업종으로 3년 이상 사업 운영실적이 있는 자

. 식품위생법 제38조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

. 공고일 기준 금융 불량 및 이상(당좌거래정지 등),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 등의 해당이 없는 자

 

7. 입찰등록 시 구비서류

. 입찰참가신청서(본교 소정서식) 및 입찰서 각 1

.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임대보증금 5% 이상) 1

. 청렴계약이행서약서(본교 소정서식) 1

. 법인인감증명서(법인의 경우) 또는 인감증명서(개인의 경우) 1

.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의 경우)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의 경우) 1

. 사업자등록증 사본 1

. 납세완납증명서(국세 및 지방세) 1

.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본교 소정서식) 1

. 제안서 8부 및 저장매체(제안서 파일) 1

본교 소정서식은 학교 홈페이지 내 입찰공고에 게시되어 있음

입찰참가신청서의 대표자 날인은 (법인)인감으로 날인하여야 함

위임장 및 사용인감계는 입찰참가신청서(대리인 및 사용인감 란)로 대체 가능함

법인등기부등본 및 인감증명서는 입찰일 기준 1개월 이내 발급한 원본으로 함

사본의 경우 원본대조필을 하여야 함

 

8.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 입찰자는 입찰등록 시 임대보증금 5/100 이상의 입찰보증금을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으로 제출하여야 함

. 입찰보증금 면제조항은 본 입찰에 적용하지 아니함

.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7)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입찰 무효 사유 등으로 인하여 추후 입찰자격이 무효가 될 경우 입찰보증금 전액은 본교에 귀속됨

. 입찰보증금의 보증기간은 입찰일 이전부터 입찰일 30일 이후까지로 함

보험계약자 : 입찰자명 + 입찰자의 사업자등록번호 또는 주민등록번호

피보험자 : 가톨릭관동대학교 사업자등록번호 226-82-15168

소재지(필요시) : 강원특별자치도 강릉시 범일로 579번길 24 가톨릭관동대학교

 

9. 입찰서 작성

. 입찰서는 소정서식에 의하여 작성하고, 11통만을 제출할 수 있음(입찰서는 밀봉하여 제출)

. 입찰자는 대표자로 기재하고 입찰참가신청서 제출 시 신고한 인감으로 날인하여야 함

. 입찰서 기재사항 중 말소 또는 정정한 곳이 있을 때는 입찰서에 사용하는 인감으로 날인하여야 함

. 입찰서의 금액표기는 한글과 아라비아숫자로 병기하여야 함. 만약, 입찰서의 한글 금액과 아라비아숫자 금액의 차이가 있을 때는 한글 금액을 최종 적용함

. 입찰자가 제출한 입찰서는 교환, 변경 또는 취소할 수 없음. 다만, 입찰서에 기재한 중요 부분에 오기가 있음을 이유로 낙찰자 발표 이전에 입찰자가 입찰 취소 의사를 표시하고 본교에서 이를 인정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함

 

10.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함

. 기타 계약을 체결할 수 없는 사유 발생 시 해당 낙찰을 무효로 함

 

11. 투찰 및 개찰 : 입찰 당일 입찰 현장에서 투찰하고, 개찰은 본교 일정에 따라 진행함

 

12. 계약 시 구비서류 : 낙찰자 별도 통보

 

13. 계약보증금 및 계약보증금의 귀속 : 제안요청서의 임대차 계약조건에 따름

 

14. 유의사항

. 입찰자는 본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입찰등록은 시간을 엄수하여야 하고, 입찰등록 제반 서류 일체 또는 일부를 누락하거나 지연 제출할 경우 입찰등록을 접수하지 않음

. 입찰자가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업체별 평가 결과는 공개하지 않고 입찰자는 평가 결과 등과 관련하여 본교 또는 제3자에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 다음의 경우 입찰을 무효처리 함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함

2) 기타 계약을 체결할 수 없는 사유 발생 시 해당 낙찰을 무효로 함

3) 동일인이 2개 이상의 입찰등록 및 제안서를 제출한 입찰은 무효로 함

. 입찰공고 및 공고자료 등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본교 해석을 적용함

. 문의 : 가톨릭관동대학교 시설구매팀 (033-649-7136)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31010

 

 


가톨릭관동대학교 총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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