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168473

가톨릭관동대학교 학생복지시설 운영업체 선정 재입찰 공고

분류
입찰
수정일
2023.10.27
작성자
시설구매팀
조회수
288
등록일
2023.10.27

1. 입찰건명 가톨릭관동대학교 창조관 내 학생복지시설 운영업체 선정 재입찰

 

2. 임대내용

계약기간계약일로부터 24개월

임대내용(별첨 평면도 참조)

위치

전용면적()

보증금/임대료

업종

비고

창조관 B1(B114)

60.84

최고가 낙찰

(부가세 별도)

서적

공실

창조관 1(116)

60.84

일식


임대보증금 및 임대료 최고가 낙찰(내부 예정가격 이상 임대료 제안 적격 조건 충족)

 

3. 입찰일정

구분

일시

장소

비고

입찰공고

2023.10.27.(금)

강원도 강릉시 범일로 579번길 24


가톨릭관동대학교 마리아관 317호 시설구매팀

홈페이지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

2023.11.2.()15:00까지

현장접수

제안서평가 및 우선협상자 선정

2023.11월 중

일정변경가능

결과통보 및 계약

2023.11월 중

※ 현장설명회는 별도로 진행하지 않으며입찰참가자의 별도 요청 시 현장 확인 가능(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 시 진행)

※ 우선협상자 및 결과 통보는 해당 업체에 한하여 별도 통보

 

4. 입찰방법 일반경쟁(협상에 의한 계약)

 

5. 낙찰방법 : 입찰서 및 제안서 평가로 선정한 협상적격자 중 최고가 낙찰

 

6. 입찰참가자격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동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자

공고일 기준 국세 및 지방세 체납이 없으며단일 계약 및 동일 업종으로 3년 이상 사업 운영실적이 있는 자

식품위생법 제38조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

공고일 기준 금융 불량 및 이상(당좌거래정지 등), 청산합병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등의 해당이 없는 자

 

7. 입찰등록 시 구비서류

입찰참가신청서(본교 소정서식및 입찰서 각 1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임대보증금 5% 이상) 1

청렴계약이행서약서(본교 소정서식) 1

법인인감증명서(법인의 경우또는 인감증명서(개인의 경우) 1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의 경우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의 경우) 1

사업자등록증 사본 1

납세완납증명서(국세 및 지방세각 1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본교 소정서식) 1

제안서 8부 및 저장매체(제안서 파일) 1

※ 본교 소정서식은 학교 홈페이지 내 입찰공고에 게시되어 있음

※ 입찰참가신청서의 대표자 날인은 (법인)인감으로 날인하여야 함

※ 위임장 및 사용인감계는 입찰참가신청서(대리인 및 사용인감 란)로 대체 가능함

※ 법인등기부등본 및 인감증명서는 입찰일 기준 1개월 이내 발급한 원본으로 함

※ 사본의 경우 원본대조필을 하여야 함

 

8.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입찰자는 입찰등록 시 임대보증금 5/100 이상의 입찰보증금을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으로 제출하여야 함

입찰보증금 면제조항은 본 입찰에 적용하지 아니함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7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입찰 무효 사유 등으로 인하여 추후 입찰자격이 무효가 될 경우 입찰보증금 전액은 본교에 귀속됨

입찰보증금의 보증기간은 입찰일 이전부터 입찰일 30일 이후까지로 함

※ 보험계약자 입찰자명 입찰자의 사업자등록번호 또는 주민등록번호

※ 피보험자 가톨릭관동대학교 사업자등록번호 226-82-15168

※ 소재지(필요시) : 강원특별자치도 강릉시 범일로 579번길 24 가톨릭관동대학교

 

9. 입찰서 작성

입찰서는 소정서식에 의하여 작성하고, 1인 1통만을 제출할 수 있음(입찰서는 밀봉하여 제출)

입찰자는 대표자로 기재하고 입찰참가신청서 제출 시 신고한 인감으로 날인하여야 함

입찰서 기재사항 중 말소 또는 정정한 곳이 있을 때는 입찰서에 사용하는 인감으로 날인하여야 함

입찰서의 금액표기는 한글과 아라비아숫자로 병기하여야 함만약입찰서의 한글 금액과 아라비아숫자 금액의 차이가 있을 때는 한글 금액을 최종 적용함

입찰자가 제출한 입찰서는 교환변경 또는 취소할 수 없음다만입찰서에 기재한 중요 부분에 오기가 있음을 이유로 낙찰자 발표 이전에 입찰자가 입찰 취소 의사를 표시하고 본교에서 이를 인정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함

 

10.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함

기타 계약을 체결할 수 없는 사유 발생 시 해당 낙찰을 무효로 함

 

11. 투찰 및 개찰 입찰 당일 입찰 현장에서 투찰하고개찰은 본교 일정에 따라 진행함

 

12. 계약 시 구비서류 낙찰자 별도 통보

 

13. 계약보증금 및 계약보증금의 귀속 제안요청서의 임대차 계약조건에 따름

 

14. 유의사항

입찰자는 본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입찰등록은 시간을 엄수하여야 하고입찰등록 제반 서류 일체 또는 일부를 누락하거나 지연 제출할 경우 입찰등록을 접수하지 않음

입찰자가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업체별 평가 결과는 공개하지 않고 입찰자는 평가 결과 등과 관련하여 본교 또는 제3자에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다음의 경우 입찰을 무효처리 함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함

2) 기타 계약을 체결할 수 없는 사유 발생 시 해당 낙찰을 무효로 함

3) 동일인이 2개 이상의 입찰등록 및 제안서를 제출한 입찰은 무효로 함

입찰공고 및 공고자료 등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본교 해석을 적용함

문의 가톨릭관동대학교 시설구매팀 (033-649-7136)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3년 10월 27

 

 


가톨릭관동대학교 총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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