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출강카드 관리 방법
가. 비치 : 출강카드는 소속 단과대학 통합교학팀에 비치하고,
수업을 담당하는 교·강사는 모든 강의시간 시작 전 카드에 날인(‘사제동행세미나’ 교과목 포함)
나. 휴·보강 시 : 휴·결·보강계획서 작성, 출강카드에 휴·보강 사항 기재 및 날인
< 휴·보강계획서 진행 절차 > 1) 교·강사는 출장이나 그 밖의 사유로 휴강할 때 ‘휴·결·보강계획서’(양식)를 먼저 작성 후 소속 단과대학 통합교학팀 제출(반드시 휴강 이전에 제출). 단, 법정·임시공휴일, VERUM CAMP에 의한 휴강은 휴·보강계획서를 작성하지 않고, 휴·보강한 사항을 출강카드에 기록 후 날인(수업주수15주를 충족하여야 함) 2) 단과대학 통합교학팀(학과 담당)에서는 ‘휴·결·보강계획서’의 내용을 전산입력 학사행정시스템→학부→수업→수강신청관리 →‘교수별 휴강 정보등록’, ‘교수별 보강 정보등록’ 3) 단과대학 통합교학팀에서는 ‘휴·보강계획서’에 학장 승인을 득하고, 학사운영팀에 방문하여 교무처장 협의를 득한 후 사본을 제출하고, 원본은 단과대학 통합교학팀에서 보관 4) 단과대학 통합교학팀(행정 담당)은 4주 마다 ‘수업진행결과보고서’를 학사운영팀으로 제출 ※ 출강카드와 ‘휴·결·보강계획서’는 내역이 상호일치해야 하며, 15주 수업기간을 충족하여야 함. |
3) 보관 : 학기 종강 후, 단과대학 통합교학팀에서 교·강사의 출강카드를 취합하여 학과(전공) 및 학기별로 편철 후, 영구 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