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금 4학년인데요 제가 2학년 때 이수증 발급 문제 때문에 사제동행3을 논패스 받았는데
혹시 다음 학기에 3과 8을 같이 들을 수 있나요?
졸업 하는데에 문제가 생기나요?
학사운영팀 2026-05-29 08:37:50.0
안녕하세요.
학사운영팀입니다.
우리 대학교 수강신청시스템은 사제동행세미나 과목을 학기당 1개 과목만 신청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수강신청 기간에 학생의 학년에 맞는 사제동행세미나 과목을 먼저 신청하고, 과거에 미이수한 과목은 소속 단과대학 교학팀을 통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와 관련 추가 문의는 학사운영팀 또는 소속 단과대학 교학팀을 통하여 확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