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학번 4 학년 입니다.
제가 복수전공자인데 계산을 해보니 전공 1학점이 부족해서 이번 년도 졸업이 어려울 것 같은데 방법이 있을까요?
학사운영팀 2026-06-10 08:32:09.0
안녕하세요. 학사운영팀입니다. 우리 대학교는 이수구분별 졸업학점 등 졸업 요건을 충족한 자만 학위를 수여할 수 있습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소속 단과대학 교학팀을 통하여 확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