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365193

국가장학금 2학기 신청 관련

수정일
2026.05.27
작성자
한**
조회수
122
등록일
2026.05.27
국가장학금 2학기 신청할 때 1학년도 소속대학 가톨릭관동대로 설정하면 되는걸까요?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

국가장학금 신청 관련 안내

학생장학복지팀 2026-05-28 10:01:04.0

안녕하세요.
가톨릭관동대학교 학생장학복지팀입니다.

국가장학금 2학기에 신청할때는 소속대학을 가톨릭관동대로 해주시면 되며,
반드시 재학생으로 선택하시고,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꼭 재학생신청기간에
신청해주세요.

기타 문의사항은 학생장학복지팀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