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장학복지팀 2026-05-28 10:01:04.0
안녕하세요. 가톨릭관동대학교 학생장학복지팀입니다. 국가장학금 2학기에 신청할때는 소속대학을 가톨릭관동대로 해주시면 되며, 반드시 재학생으로 선택하시고,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꼭 재학생신청기간에 신청해주세요. 기타 문의사항은 학생장학복지팀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