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365679

학교시설 관련 문의드립니다

수정일
2026.06.17
작성자
강**
조회수
45
등록일
2026.06.17
라파엘 5층에 사물함을 배정받아 사용중인 학생입니다.
방학 중에는 사물함을 잠그고 싶은데, 사물함이 열쇠로 잠그는 방식이라 열쇠를 받을 수 있는지 문의드립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

라파엘관 5층 사물함

이채영 2026-06-18 10:03:44.0

간호학과 5층 모든 사물함은 열쇠를 과에서 보관을 하고 있습니다. 매년 사물함 사용 학생이 달라지므로 열쇠를 따로 드리지 않습니다. 이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