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358157

[전체대학원] 2025학년도 전기 학위청구논문 심사결과 자료 제출(~ 6/27)

수정일
2025.06.11
작성자
대학원교학팀
조회수
341
등록일
2025.06.11

2025학년도 전기 학위청구논문 심사결과 자료제출 (일반대학원/특수대학원)

 

 

1. 제출기간 2025. 6. 9.() ~ 6. 27.() 17:00까지

 

2. 제출대상 학위청구논문심사 신청자 및 논문심사위원

 

3. 제출서류


  학위청구논문 심사결과 보고서(논문심사위원)

 

  학위청구논문 심사요지(논문심사위원)

 

  다구술시험 결과보고서(논문심사위원)

 

  연구윤리교육 수료증 (심사신청 당시 미제출자만 해당)

  - 국가과학기술인력개발원 "대학원생을 위한 연구윤리수강 후 수료증 출력하여 제출  

   https://alpha-campus.kr/ 

 

  . 한국연구재단 논문유사도 검사 확인서

  - 지도교수 서명 또는 날인 포함

    (유사도 인정기준 - 15%미만)

    https://library.cku.ac.kr/#/research/plagiarism-prevention

 

  저작권동의서

  - 첨부파일 : dCollection 자료제출매뉴얼 참조

     http://cku.dcollection.net

 

  논문 제출확인서  

  -첨부파일 자료제출매뉴얼 참조

  **반드시 승인(논문제출 처리완료)받은 뒤에 논문 제본해야 함**

 

  아국제표준이름식별자(ISNI) 발급 **박사학위논문 제출자만 해당.

  - 첨부파일 : ISNI발급 절차 참조

  - KERIS-dCollection 박사학위 논문제출 완료 후 인터넷 신청(제출서류 없음)

 

  논문 제본(하드케이스) 3

  **겉표시 년도는 졸업연도’/ 인준서 년도는 논문심사년월’**

  논문 제본기간인 약 10일 소요되므로감안하여 논문심사 일정 등 조율 필요  


  국내신규박사학위취득자조사 통계조사 설문지 **박사학위취득예정자만 해당.

  -첨부파일 온라인 조사 참여자 매뉴얼 참조

  https://www.narastat.kr/emdh

  -조사완료증 인쇄하여 제출

 

  문의처 대학원 교학팀 (Tel) 일반대학원 033-649-7162 / 특수대학원 033-649-7172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