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후기 신(편)입생 정시모집 합격자 조회 및 장학금 신청서 접수 안내
▶ 합격자 조회
- 조회기간: 2025. 6. 16.(월) 15:00 이후
- 조회방법: 대학원홈페이지 > 입학 > 합격자조회(https://www.cku.ac.kr/grad/4426/subview.do) > 개인정보 입력 후 합격/불합격 확인
▶ 신입생 등록
- 등록기간: 2025. 6. 26.(목) ~ 6. 30.(월) 09:00~16:00
- 등록방법: (등록기간중) 대학원홈페이지 > 입학 > 합격자조회 > 개인정보 입력 후 등록금 고지서 확인 및 출력 가능
※ 2025. 6. 26.(목) 이전에는 등록금 고지서가 화면에 보이지 않습니다 .
▶ 합격자 장학금 신청
1. 기간: 2025. 6. 16.(월) ~ 2025. 6. 20.(금)
※ 신청기간 내 장학금신청서를 제출하여야 등록금 고지서에 장학금이 선감면 적용됩니다.
2. 제출서류
- 장학금 신청서 1부【붙임1】
- 장학생대상 자격 변경에 따른 고지 서약서【붙임1】 (대상자만) 1부
- 증빙서류 1부 【붙임1】 참조
3. 신청방법: 방문, 우편 및 팩스 제출(이메일제출 불가)
- 방문: 가톨릭관동대학교 마리아관 211호 대학원교학팀
- 우편: 강원도 강릉시 범일로 579 번길 24, 마리아관 211호 대학원교학팀
- FAX: 033-649-7164
▶유의사항
- 기간내 미제출시 등록금이 감면되지 않습니다 .
- 부속서류를 꼼꼼히 점검하시어 누락되지 않도록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
- 학기당 1종 이상 중복 수혜 불가합니다. (단, 우수학술활동장려장학금 제외 )
- 신청서상 학번은 기재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 차수: 1차 / 학기 : 2학기 )
- 장학기간 외 제출서류는 장학종 변경사유 발생시 (장학종 변경기간)에만 제출 가능합니다 .
- 교직원장학금은 가톨릭관동대학교 재직 교직원 및 법인 임직원만 해당됩니다 .
▶ 문의: 033-649-7163, 71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