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스포츠재활의학전공 제22대 학생회 "Orbit"입니다.
2026년 5월4일, 방과후 스터디를 진행하였습니다.
<주요내용>
오늘은 각자 해부학 자습을 진행하였습니다
자습을 하면서 조금 더 학업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고 , 다들 모든 일에
촤선을 다 하는 모습이 인상 깊었습니다
앞으로도 이런 모습이 보이길 희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