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스포츠재활의학전공 제22대 학생회 "Orbit"입니다.
2026년 5월8일 방과후 스터디를 진행하였습니다.
<주요내용>
오늘은 하지스트레칭을 하였습니다
전공 공부를 혼자 할 때보다 더 깊이 이해하고
서로 모르는 부분을 편하게 질문하고
배우는 분위기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