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354882

[수시] 2025학년도 수시 충원합격자 발표 일정 안내

분류
수시
수정일
2024.12.28
조회수
31805
등록일
2024.12.13

1. 수시 충원합격자 발표 및 온라인문서등록



개별전화 연락 후, 홈페이지를 통하여 충원 발표됩니다.

※ 미등록 충원 일정은 진행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본인 충원 합격 차수에 해당되는 [바로가기]링크를 클릭하여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예비후보자는 합격자조회에서 변경된 예비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차수

발표일(예정)

합격자조회 및

온라인문서등록

등록 마감

1

2024. 12. 18.()

개별전화: 18:00~

홈페이지: 22:30


2024.12.20.() 16:00

2

2024. 12. 20.()

개별전화: 18:00~

홈페이지: 22:05


2024.12.22.() 16:00

3

2024. 12. 22.()

개별전화: 18:00~

홈페이지: 22:00


2024.12.23.() 16:00

4

2024. 12. 23.()

개별전화: 18:00~

홈페이지: 19:35


2024.12.24.() 16:00

5

2024. 12. 24.()

개별전화: 17:00~

홈페이지: 18:10


2024.12.25.() 16:00

6

2024. 12. 25.()

개별전화: 18:00~

홈페이지: 19:00


2024.12.26.() 12:00

                (낮 12시)

7

2024. 12. 26.()

개별전화: 12:00 

          ~ 18:00

홈페이지: 14:00

    종료

2024.12.27.() 16:00



 -등록방법

   ① 온라인문서등록 [바로가기] 클릭

   ② 수험번호, 성명, 생년월일 입력하여 로그인

   ③ 합격정보(전형명, 모집단위, 성명 등) 확인

   ④ 온라인문서등록 클릭 - 학생 본인 휴대전화 본인인증 

   ⑤ 유의사항 읽고, 최종 등록

   ⑥ 등록절차 완료 후,

      재로그인하여 온라인문서등록 확인증 출력 / 등록 확인




2. 생활관(기숙사) 신청


  - 생활관 신청 [기]

  - 신청기간: 2024. 12. 16.(월) ~ 12. 29.(일) 09:00 ~ 23:00

    ※ 생활관을 희망하는 학생은 반드시 기간 내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신청방법: "학기 중 입사" → "신입생 입사신청 → 로그인(ID: 수험번호, PW: 생년월일 8자리) → 입사신청서 작성 후 저장

 - 생활관 문의전화: 033-649-8376



3. 국가장학금 신청


  - 신청대상자: 예비신입생(수시합격자, 예비후보자, 정시 지원

     예정자 등 대학 입학을 준비하는 학생 전원)

  - 신청기간: 2024. 11. 21.(목) ~ 12. 26.(목) 18시

  - 신청 바로가기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

  - 한국장학재단 상담센터: 1599-2000



4. 온라인문서등록 취소 신청


  - 온라인문서등록 취소 신청 [바로가기]

  - 온라인 취소 신청기간:

     2024. 12. 19.(목) 10:00 ~ 12. 26.(목) 17:00  (기간변경)

    ※ 기간 이후에는 입학처(033-649-7000)으로 개별 연락

    ※ 문서등록 취소신청 후, 등록 포기 사실을 번복할 수 없으므로 신중하게 취소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수시모집에 합격 이력이 있는 학생은 등록 여부와 상관 없이 정시 및 추가모집에 지원할 수 없습니다.


  - 등록취소 신청방법

   ① 온라인문서등록 취소 신청 [바로가기] 

   ② 수험번호, 성명, 생년월일 로그인

   ③ 등록정보(전형명, 모집단위, 수험번호, 성명 등) 확인

   ④ 온라인 문서등록 취소신청 클릭 -학생 본인 휴대전화 본인인증

   ⑤ 온라인 문서등록 취소 확인증 출력하여 확인

   !! 취소 신청 후, 인  1일 정도 시간이 소요됩니다. (주말, 공휴일 제외) !!


5. 등록금 납부

 납부기간2025. 2. 10.() 09:00 ~ 2. 12.() 16:00

기간 내 등록금 납부를 하지 않은 자는 입학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불합격 처리함

 

 등록금 납부방법

가상계좌 납부(인터넷뱅킹폰뱅킹, ATM이용 계좌이체)

등록금납부고지서에 기재된 우리은행 가상계좌로 등록금 이체

학생별 가상계좌가 부여되므로 타인 명의 계좌에서 등록금 이체 가능

납부 기간 내 24시간 납부 가능


은행 창구납부

등록금납부고지서를 지참하고 은행 방문창구에서 학생별 가상계좌로 납부


   

**문의: 033-649-7000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