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355750

[공통] 2025학년도 등록 취소(환불) 신청 -수시, 정시, 편입

분류
공통
수정일
2025.02.26
조회수
974
등록일
2025.02.11

등록 취소(환불) 신청


1. 등록 취소(환불) 신청 기간: 2025. 2. 13.(목) 10:00 ~ 2. 19.(수) 18:00

    ※ 기간 이후에는 입학처(033-649-7000)로 개별 연락


  ※등록 취소 청이 되었다는 문자를 받아야 신청이 완료된 것입니다.

구분

대상자

등록 취소(환불) 신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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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험번호(시작숫자)

신입학

수시 

온라인문서등록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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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외국민 1OOOOOO

수시      2OOOOOO

정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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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OOOOOO

편입학

편입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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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OOOOOO

편입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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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5OOOOOO

편입 3

[바로가기]

 6OOOOOO



2. 등록 취소(환불) 신청 절차

 - 등록 취소(환불) 신청 [바로가기] 클릭

 - 왼쪽 상단  LOGIN  클릭 → 수험번호, 생년월일, 성명 입력

 - 수험자 본인 휴대전화 인증 (연락처 변경은 입학처로 연락바람 033-649-7000)

 - 환불 계좌번호 인증 및 입력 → 환불사유 입력 → 신청 완료문자 확인


3. 유의사항

 - 등록취소 신청은 합격자가 본교 입학에 관한 포기의사를 표현하는 절차이며, 합격이 취소됩니다. 

   등록 취소 신청 후, 등록 포기 사실을 번복할 수 없습니다.

 - 다른 대학 충원 합격을 기다리고 있는 경우,  [우리 대학 등록 취소 신청 → 타대학 등록]

   ※등록 취소 청이 되었다는 문자를 받아야 신청이 완료된 것입니다.

   ※등록 취소 승인/지급(환불)까지는 주말 제외 최소 1일 이상 소요되므로, 타대학 등록금을 미리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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