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취소(환불) 신청
1. 등록 취소(환불) 신청 기간: 2025. 2. 13.(목) 10:00 ~ 2. 19.(수) 18:00
※ 기간 이후에는 입학처(033-649-7000)로 개별 연락
※등록 취소 신청이 되었다는 문자를 받아야 신청이 완료된 것입니다.
구분 |
대상자 |
등록 취소(환불) 신청 바로가기 |
수험번호(시작숫자) |
신입학 |
수시 온라인문서등록자 |
재외국민 1OOOOOO 수시 2OOOOOO |
|
정시 |
3OOOOOO |
||
편입학 |
편입 1차 |
4OOOOOO |
|
편입 2차 |
5OOOOOO |
||
편입 3차 |
6OOOOOO |
2. 등록 취소(환불) 신청 절차
- 등록 취소(환불) 신청 [바로가기] 클릭
- 왼쪽 상단 LOGIN 클릭 → 수험번호, 생년월일, 성명 입력
- 수험자 본인 휴대전화 인증 (연락처 변경은 입학처로 연락바람 033-649-7000)
- 환불 계좌번호 인증 및 입력 → 환불사유 입력 → 신청 완료문자 확인
3. 유의사항
- 등록취소 신청은 합격자가 본교 입학에 관한 포기의사를 표현하는 절차이며, 합격이 취소됩니다.
등록 취소 신청 후, 등록 포기 사실을 번복할 수 없습니다.
- 다른 대학 충원 합격을 기다리고 있는 경우, [우리 대학 등록 취소 신청 → 타대학 등록]
※등록 취소 신청이 되었다는 문자를 받아야 신청이 완료된 것입니다.
※등록 취소 승인/지급(환불)까지는 주말 제외 최소 1일 이상 소요되므로, 타대학 등록금을 미리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