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355975

[추가] 2025학년도 추가모집 합격자발표 및 등록취소(환불)

분류
추가
수정일
2025.02.28
조회수
5884
등록일
2025.02.24

○ 2025학년도 추가모집 합격자발표


※ 등록금 납입 영수증 : 납부 후, 등록금 고지서 [바로가기]에서 다시 조회하면 확인 가능합니다.

모집차수

합격자

등록금고지서 조회

합격자발표일

등록금 납부

마감일

비고

추가(1)

최초

[바로가기]

2. 24.() 22:00

2. 26.() 14:00


충원1

[바로가기]

2. 26.() 17:00

2. 27.() 14:00

 

충원2

[바로가기]

2. 27.() 17:00

2. 28.() 13:00

 

충원3차

[바로가기]

2. 28.(금) 14:00

2. 28.(금) 22:00


추가(2)

최초

[바로가기]

2. 26.(수) 22:00

2. 27.(목) 14:00

 

충원1차

[바로가기]

2. 27.() 17:00

2. 28.() 13:00


충원2차

[바로가기]

2. 28.(금) 14:00

2. 28.(금) 22:00


추가(3)

[바로가기]

2. 27.(목) 21:10

2. 28.(금) 13:00

 



1. 등록금 납부 절차

  - 등록금고지서 출력 → 등록금 납부  → 납부영수증 출력/내역 확인 → 등록 완료

  - 학생회비는 선택사항이므로 확인 후 납부바랍니다.

    ※ 등록금 납부가 정상적으로 완료되면 납부 완료 문자가 발송됩니다.


2. 납부방법

   1) 가상계좌 납부(인터넷뱅킹, 모바일뱅킹, ATM이용 계좌이체)

       - 등록금 고지서에 기재된 우리은행 가상계좌로 이체

       - 학생별 가상계좌가 부여되므로 타인 명의 계좌에서 등록금 이체 가능

       - 납부기간 내 24시간 납부 가능

   2) 은행 방문 납부

       - 등록금 납부고지서를 출력하여 은행 방문

  등록금 전액 장학금 대상자(등록금액 '0원')도 등록 절차를 진행해야 합니다.

     등록금 0원 결제를 반드시 클릭하여야 등록이 완료됩니다.

  학생회비 등 기타납부금은 개별 선택사항입니다.



○ 추가모집 등록 취소(환불) 안내


1. 등록취소(환불신청 기간: 입학처(033-649-7000)으로 개별 연락 후 온라인 오픈

    ※ 2월 28일 18:00까지만 등록 취소가 가능합니다타대학 등록하신 경우바로 연락바랍니다.

모집차수

환불 신청 바로가기

비고

추가(1)

[바로가기]

 

추가(2)

[바로가기]

 

추가(3)

[바로가기]

 


  - 등록취소(환불신청은 합격자가 본교 입학에 관한 포기 의사를 표현하는 절차이며합격이 취소됩니다.

    ※ 등록 취소신청 후등록 포기 사실을 번복할 수 없습니다.


  - 등록취소(환불) 신청 방법

    가. 가톨릭관동대학교 입학홈페이지(ipsi.cku.ac.kr) 공지사항 등록 취소신청 바로가기

    나. 수험번호, 성명, 생년월일 입력하여 로그인

    다. 등록정보(전형명, 모집단위, 수험번호, 성명 등) 확인

    라. 등록 취소신청 클릭” (학생 본인 휴대전화 본인인증)

    마. 환불 신청 완료 문자 확인 및 등록 취소 확인증 출력하여 등록 취소신청 여부 확인

    ※ 등록금 반환은 등록취소 신청 시, 작성(인증)한 계좌로 환불됩니다.

    ※ 환불을 위한 행정절차에 따라 약간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