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학년도 추가모집 합격자발표
※ 등록금 납입 영수증 : 납부 후, 등록금 고지서 [바로가기]에서 다시 조회하면 확인 가능합니다.
모집차수 |
합격자 등록금고지서 조회 |
합격자발표일 |
등록금 납부 마감일 |
비고 |
|
추가(1차) |
최초 |
[바로가기] |
2. 24.(월) 22:00 |
2. 26.(수) 14:00 |
|
충원1차 |
[바로가기] |
2. 26.(수) 17:00 |
2. 27.(목) 14:00 |
|
|
충원2차 |
2. 27.(목) 17:00 |
2. 28.(금) 13:00 |
|
||
충원3차 |
2. 28.(금) 14:00 |
2. 28.(금) 22:00 |
|
||
추가(2차) |
최초 |
[바로가기] |
2. 26.(수) 22:00 |
2. 27.(목) 14:00 |
|
충원1차 |
[바로가기] |
2. 27.(목) 17:00 |
2. 28.(금) 13:00 |
|
|
충원2차 |
2. 28.(금) 14:00 |
2. 28.(금) 22:00 |
|
||
추가(3차) |
[바로가기] |
2. 27.(목) 21:10 |
2. 28.(금) 13:00 |
|
1. 등록금 납부 절차
- 등록금고지서 출력 → 등록금 납부 → 납부영수증 출력/내역 확인 → 등록 완료
- 학생회비는 선택사항이므로 확인 후 납부바랍니다.
※ 등록금 납부가 정상적으로 완료되면 납부 완료 문자가 발송됩니다.
2. 납부방법
1) 가상계좌 납부(인터넷뱅킹, 모바일뱅킹, ATM이용 계좌이체)
- 등록금 고지서에 기재된 우리은행 가상계좌로 이체
- 학생별 가상계좌가 부여되므로 타인 명의 계좌에서 등록금 이체 가능
- 납부기간 내 24시간 납부 가능
2) 은행 방문 납부
- 등록금 납부고지서를 출력하여 은행 방문
★등록금 전액 장학금 대상자(등록금액 '0원')도 등록 절차를 진행해야 합니다.
등록금 0원 결제를 반드시 클릭하여야 등록이 완료됩니다.
★학생회비 등 기타납부금은 개별 선택사항입니다.
○ 추가모집 등록 취소(환불) 안내
1. 등록취소(환불) 신청 기간: 입학처(033-649-7000)으로 개별 연락 후 온라인 오픈
※ 2월 28일 18:00까지만 등록 취소가 가능합니다. 타대학 등록하신 경우, 바로 연락바랍니다.
모집차수 |
환불 신청 바로가기 |
비고 |
추가(1차) |
|
|
추가(2차) |
|
|
추가(3차) |
|
- 등록취소(환불) 신청은 합격자가 본교 입학에 관한 포기 의사를 표현하는 절차이며, 합격이 취소됩니다.
※ 등록 취소신청 후, 등록 포기 사실을 번복할 수 없습니다.
- 등록취소(환불) 신청 방법
가. 가톨릭관동대학교 입학홈페이지(ipsi.cku.ac.kr) → 공지사항 → 『등록 취소신청 바로가기』
나. 수험번호, 성명, 생년월일 입력하여 로그인
다. 등록정보(전형명, 모집단위, 수험번호, 성명 등) 확인
라. 『 등록 취소신청 』“클릭” (학생 본인 휴대전화 본인인증)
마. 환불 신청 완료 문자 확인 및 『 등록 취소 확인증 』 출력하여 등록 취소신청 여부 확인
※ 등록금 반환은 등록취소 신청 시, 작성(인증)한 계좌로 환불됩니다.
※ 환불을 위한 행정절차에 따라 약간의 시간이 소요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