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과 동문(박정근 08학번)(행복백세내과, 인천시 서구 소재) 원장이 의과대학(인천) 도서관 및 학생임상실습실(PK실)에 현물가액 13,120,000원 상당의 컴퓨터 16대를 기증하였다. 이에 의과대학 의학과는 지난 8월 3일(목) 13시 10분 의과대학(인천) 도서관에서 발전기금 전달식 및 감사장 수여식을 진행하였다. 이번 행사에는 박정근 동문과 의과대학 학장(이상엽 교수)와 학장단 교수진 및 후배 재학생 등이 참석하였다.
박정근 동문은 “모교 의과대학의 후배 학생들을 위하여 노후된 PC를 교체하기 위하여 발전기금 현물기증을 하게 됐다”며 “대학과 의과대학 학생들에게 보다 나은 환경에서 학습 및 실습을 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에 의과대학 학장은 “대학 발전에 도움을 주신 우리 대학 동문 선배님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학생들의 원활한 학습과 실습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박정근 동문은 인천 서구 소재 행복백세내과 원장으로서 지역사회 의료에 이바지 하고 있으며, 인근에서 거주하고 있는 의과대학 학생들에게도 물심양면으로 도움을 주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이번 일을 계기로 우리 대학과 의과대학 발전을 위하여 동문들의 보다 많은 지원이 있을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