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11.~12. 가톨릭관동대 경찰학부 하계 MT(단체 야외활동) [학부생 300여명 참여]
이번 MT는 신입생들의 학교생활 적응을 돕고, 재학생 간의 친목과 소통을 증진하기 위해 마련됐다. 선배들이 직접 기획한 다채로운 레크리에이션과 장기자랑, 경품 이벤트 등이 어우러지며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참가자 모두가 소중한 추억을 쌓았다.
경찰행정학전공 25학번 박상영 학생은 “MT를 통해 선후배들과 금세 가까워질 수 있었고, 입학 후 처음으로 학과의 소속감을 진하게 느꼈다”고 전하며, 깊은 만족감을 드러냈다.
사혁진 학회장(경행 20학번)은 “이번 MT는 단순한 친목 도모를 넘어 학부의 단합과 공동체 의식을 확인할 수 있었던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모든 학년이 함께 어울릴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MT를 지도한 경찰행정학전공 최현태 교수(학부장)는 “학생들이 주체적으로 준비한 이번 행사를 통해 서로를 배려하고 협력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어 매우 뿌듯했다”며 “이러한 경험은 대학생활의 소중한 자산이 될 뿐 아니라, 앞으로의 사회생활에서도 큰 밑거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날 참가자들은 밤하늘 아래에서 펼쳐진 캠프파이어와 장기자랑 무대, 깜짝 상품 추첨 등으로 대학생으로서의 낭만과 자유를 만끽하며 잊지 못할 봄날의 추억을 완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