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4월 4일부터 4월 5일까지 올해는 강릉시 사천면 아띠랑스 펜션에서
2025학년도 실용음악전공 MT가 진행되었습니다.![]()
다양한 미니 게임과 더불어 틈틈이 음악적 교류도 하며 실용음악전공 다운 면모도 보여주었습니다!









해맑게 즐거워 하고 있는 학생들을 보니 덩달아 기분이 좋아지는 것 같습니다.
이 외에도 저녁에는 다함께 바베큐 파티와 교수님과의 야식시간을 가지며 담소도 나누었습니다.
언제나 즐거운 학교생활이 되길 바라며 오늘도 실용음악전공 화이팅!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