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171246

가톨릭관동대학교 전산장비 및 소프트웨어 통합유지보수 용역 입찰[시설구매팀 제2024-04호]

분류
입찰
수정일
2024.05.13
작성자
시설구매팀
조회수
90
등록일
2024.05.08

[시설구매팀 제2024-04]

 

가톨릭관동대학교 전산장비 및 소프트웨어 통합유지보수 용역입찰




1. 입찰사항


입찰건명

가톨릭관동대학교 전산장비 및 소프트웨어 통합유지보수 용역 입찰

용역금액

300,480,000(부가가치세 포함)

계약기간

2024. 3. 1. ~ 2025. 2. 28.

202431일 이후 계약이 체결된 경우에는 일할 정산하여 종전 유지보수 시행업체에 용역비를 지급함

용역진행

강원 강릉시 범일로 579번길 24 가톨릭관동대학교 미카엘관 전산정보팀내

입찰조건

계약조건 및 과업지시서에 의함


 

2. 업체선정방법: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3. 입찰일정


일정

일시

장소

비고

입찰공고

24. 5. 8.(수)

나라장터 및 대학 홈페이지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마감

~24. 5. 20.(), 14:00까지

본교 마리아관 317

시설구매팀

 

제안발표 및 평가

(가격제안서 평가 포함)

24. 5. 22.()

마리아관 408호 컨버전스룸

예정

우선협상 대상 선정

24. 5. 23.()

대상업체 개별통보

예정

결과통보 및 계약

24. 5. 27.()

 

예정


상기 일정은 본교 내부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음

 


4. 용역수행 주요내용(상세내용은 과업지시서 참조)

1) 유지보수 전문인력을 활용한 학내 정보시스템의 효율적인 자원관리 및 장애복구 체계 구축

2) 서버 및 네트워크 장비, 각종 소프트웨어 등 정보시스템의 정기, 체계적인 점검

3) 응급복구 및 장애발생 예방에 필요한 최소한의 대체장비 확보

4) 정보통신 서비스에 필요한 네트워크, 서버, 스토리지 등의 하드웨어 유지 관리

네트워크 시스템 모니터링, 이벤트 분석, 운영, 예방활동, 장애 취약점 진단 및 조치

5) 장비 펌웨어, 데이터베이스, 미들웨어 등 S/W 형상 관리 및 업그레이드 등



5.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76(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의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 자격을 갖춘 자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입찰(개찰)일 전일까지 소프트웨어 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1468)]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

. 공고일 현재, 정보통신공사업법령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 [업종코드(0036)] 등록을 필한 업체

.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24조 규정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로서 최근년도 결산신고가 완료된 사업자

. 중소기업제품 구매 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9조 및 동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중소기업자로 직접생산증명서(정보시스템 유지관리서비스-8111189901)를 보유한 업체

. 본 입찰은 사업금액이 40억원 미만인 사업으로서 대기업(소프트웨어 사업자)은 사업금액의 하한(미래창조과학부 고시)규정에 따라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 정보통신공사업법14조에 따라 정보통신공사업 등록을 필한 업체

. 단독 또는 공동계약(공동이행방식)을 허용하며, 공동수급체는 5인 이하로 구성하여야 하며, 구성원별 계약참여 최소지분율은 10% 이상으로 하여야 함

     (공동수급체로 입찰 참가시 각 업체는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충족해야 함)

. 공고일 현재 부정당업자로 지정되지 아니한 업체

. 하도급 불가


6. 입찰등록서류

. 입찰참가신청서(본교소정양식) 1.

. 입찰서 및 용역비 산출내역서(별도 밀봉 제출) 1.

. 위임장(대표자의 위임을 받은 경우) 및 재직증명서 각 1.

. 제안사 경영실태, 사업 참여기술자 명단, 제안서 참여인력이력사항(본교소정양식) 1.

. 제안사 유사분야 사업수행 실적, 제안사 일반현황 및 연혁(본교소정양식) 1.

. 제안사 업무수행 조직 및 업무분장 등 붙임 서식서류 전부(본교소정양식) 1.

. 보안서약서, 청렴계약 이행각서, 확약서, 보안각서(본교소정양식) 1.

.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1.

. 납세증명서(국세, 지방세) 1.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입찰등록 시 인감도장 또는 사용인감 지참) 1.

. 입찰보증보험증권(10%) [가톨릭관동대학교 사업자등록번호 : 226-82-15154] 1.

. 제안서 9(원본 1-실적증명원 원본 포함, 사본 8, USB 전산자료 1)

- 제안서 평가절차 및 평가 증빙자료 목록표참조

- 제안과 관련된 기타 근거자료 등(예시 보유기술인력 현황 등)

모든 제출서류는 최근 1개월 이내의 서류만 인정(유효기간이 정해진 경우는 예외)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7. 입찰등록 및 제안서 등 제출 안내


입찰등록 일시 : 2024. 5. 20.(), 14:00까지

 

등록접수 및 제출장소 : 가톨릭관동대학교 행정처 시설구매팀(우편접수 불가)

[주소 : 강원도 강릉시 범일로 579범길 24 가톨릭관동대학교 마리아관 317호 시설구매팀]

 

입찰 금액 투찰

. 제출서류 : 입찰서(본교소정양식) 및 용역비 산출내역서 각 1

. 제출방법 : 밀봉하여 인감 날인 후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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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서 작성 시 유의사항

입찰은 소정의 서식에 의한 입찰서에 의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입찰금액란에는 총액을 표기하여야 함

입찰서의 기재사항 중 말소 또는 정정한 곳이 있을 시는 입찰에 사용하는 인감으로 날인하여야 함

입찰서의 금액표시는 한글과 아라비아숫자를 병기하여야 함 (한글로 기재된 금액과 차이가 있을 때는 한글로 기재한 금액에 의함)

 

제안서 제출방법(우편접수 불가)

. 제안서의 표지는 공문으로 제출하며 반드시 대표자의 직인을 날인할 것

. 제안서는 직접 방문하여 접수하여야 함

. 기일 내 제출하지 않는 경우 제안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함

. 제안서 요약본 9(표지 포함 A4 용지 4매 이내)

 

제안발표 일시 : 2024. 5. 22() / 입찰등록 순으로 실시 발표시간 추후 통보

. 업체별 제안 발표 (발표시간 : 15, 질의응답 5)

. 참석자 : 발표자 1, 기타 1

. 안평가 참여인력은 제안사의 직접고용(사회보장보험 가입)사원으로 도급 또는 파견근로자를 고용할 수 없으며, 계약 후 하청 또는 파견근로자 인지 시 우리 대학교에서는 일방적으로 계약을 해지할 수 있음

 

별도의 현장설명회는 실시하지 않으므로 입찰과 관련한 세부사항은 가톨릭관동대학교 행정처 시설구매팀(033-649-7134)에 문의바랍니다.


 

8. 낙찰자(업체) 선정방법(기술능력평가 90+ 입찰가격평가 10)


. 본 대학 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평가기준에 따라 1차로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 등을 평가한 후 필요시 제안서 세부내용 설명을 위해 P.T를 실시할 예정임

     (일정은 개별 유선 연락함)

. 낙찰자 결정은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의거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평가(객관적 평가 + 주관적 평가) 점수가 

     기술능력평가분야 배점한도(90)85%(76.5) 이상이어야 하며, 기술능력평가 점수와 가격평가 점수를 합산한 결과 고득점자 순으로 우선 협상함

. 1순위 대상자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차순위 대상자와 순차적으로 협상을 진행함

. 기술능력평가 및 가격평가 결과(소수점 처리 : 소수점 다섯째자리 반올림) 총 평점이 동일한 2인 이상의 업체가 있을 경우에는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높은 업체와 우선 협상을 진행함

. 용역업체 최종 선정 시 차순위자에게 별도 통보를 실시하지 않음

. 평가결과 적격업체가 없을 경우 낙찰업체를 선정하지 않을 수 있으며, 재공고 입찰을 실시함에도 낙찰업체가 없을 시 수의계약에 의함

 

9. 입찰보증금 및 동 귀속

입찰(제안)등록 시 제출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38조의 규정에 따라 본 대학에 귀속함

 

10. 입찰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39(입찰서의 제출, 접수 및 입찰의 무효), 동법 시행규칙 제44(입찰무효)의 규정에 의한 입찰은 무효로 처리됨

 

11. 기타사항

. 입찰자는 우리대학 제안요청서와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입찰 전에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입찰등록 등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입찰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입찰 참가자의 부담으로 함

. 제안서 평가결과 및 협상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이에 대해 업체는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입찰참가등록업체는 입찰 및 평가협상결과에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다는 각서 및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함

. 본 입찰공고는 우리 대학 사정에 의하여 공고내용이 변경될 수도 있으며 입찰서 및 제안서 제출 전에 반드시 공고사항을 재확인하시기 바람

. 문의처

1) 입찰진행 절차 : 시설구매팀(033-649-7134)

2) 용역 제안서 작성 등 : 전산정보팀(033-649-7767)



위와 같이 공고함

 

2024. 5. 8.

 

가 톨 릭 관 동 대 학 교 총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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