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입찰사항
*입 찰 명 : 교내집단급식소 식자재 구매입찰
*입찰품목 : 가공식품류등 220종, 채소류50종, 육류12종, 생닭류7종, 일반미1종(총5품목)
*입찰방법 : 일반공개경쟁입찰(총액 최저가 낙찰)
*입찰일정
- 입찰참가 서류제출 : 2025. 02. 10.(월) ~ 2025. 02. 11.(화) 09시 - 16시
직접접수(마리아관 교직원식당) / 우편접수(마감일 17시 이전도착분)
- 입찰일시(장소) : 2025. 02. 17.(월) 14시(가톨릭관동대학교 5생활관 1층식당)
2.입찰참가자격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유자격자로 제시 한 계약일반조건을 승낙하고 제출서류를 구비하여 등록을 필한 업체
2) 입찰공고일 현재 식품위생법 시행령 제21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규정에 의거하여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
영업신고증을 필하고 도매업 이상의 사업자 등록을 필한 업체
3) 가공식품 및 냉동수산물류 220종 : On-Line 발주 시스템(전용프로그램설치)이 가능한 업체
※냉동수산물류 : 제조업영업신고와 식약처HACCP인증을 받은 본점의 거래대리점인 업체
4) 일반미, 채소류50종, 육류12종, 생닭류7종 : 강릉시 관내에 사무실, 창고, 작업장등의 시설을 소유하여 관리 운영 하는업체 또는 법인사업자로 On-Line 발주 시스템이 가능한 업체
※육류, 생닭류의 경우, 식약처 HACCP인증 적용업장에 한하여 자격을 제한함
5) 등록기간내 제출서류일체를 접수하고, 제출서류에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3.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첨부파일) 1부 2) 물품구매입찰유의서(소정양식-첨부파일) 1부
3) 사용인감계(소정양식-첨부파일) 1부 4) 시장조사서(첨부파일) 1부
5) 개인정보 활용 동의서(첨부파일) 1부 6) 입찰용인감증명서 1부
7)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8)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 영업신고서 1부
9) 품목별 입찰단가 내역서 1부(입찰당일제출)
10) 제조업인 경우 사업면허 또는 허가증 사본 1부[수산물류(대리점또는 납품거래업체),육류,생닭류]
11) 영업 및 생산물 배상책임보험 가입 증빙서류 1부(1인당 3천만원이상, 1사고당 10억원이상)
12) 냉동?냉장 탑차 관련서류[차량등록증 사본1부, 자동차보험(책임?종합)영수증 사본 1부]
13) 2024학년도 식자재(집단급식소)납품실적증명서 1부
①가공식품 및 냉동수산물류-육억원이상 ②채소류,육류-일억원 이상 ③생닭류-오천만원이상
14)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 가공식품 및 냉동수산물류참가업체 냉동수산물류 관련 추가제출서류(거래계약업체 관련서류)
①식약처HACCP인증서 사본 1부 ②제조업영업신고증 사본 1부 ③대리점계약서또는 거래확인서 사본1부
④거래본점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여러업체거래시 동일업체 서류 각 1부씩만 제출하면됨
※ 육류, 생닭류 참가업체 추가제출서류 : 식약처HACCP인증서 사본 1부
4. 낙찰조건 : 일반공개경쟁 – 본교에서 정한 예정가격 이하 총액최저금액 제출자를 낙찰자로 함
5. 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9조 제3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함
6. 계약기간 : 2025. 3. 1. ~ 2026. 2. 28.
7. 기타사항
1) 입찰참가업체는 본교 입찰시, 물품구매 일반조건 등을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함
2) 낙찰된후 입찰품목 규격등 변경요청은 불가함
3) 제출된 서류는 반환 및 공개 불가함
8. 문의 : 생활관관리팀 오지영(649-8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