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구매팀 제2025-02호]
가톨릭관동대학교 전산장비 및 소프트웨어 통합유지보수 용역입찰
1. 입찰사항
입찰건명 |
가톨릭관동대학교 전산장비 및 소프트웨어 통합유지보수 용역 입찰 |
용역금액 |
금304,989,600원 (부가가치세 포함) |
계약기간 |
2025. 3. 1. ~ 2026. 2. 28. ※ 2025년 3월 1일 이후 계약이 체결된 경우에는 일할 정산하여 종전 유지보수 시행업체에 용역비를 지급함 |
용역진행 |
강원 강릉시 범일로 579번길 24 가톨릭관동대학교 미카엘관 전산정보팀내 |
입찰조건 |
‘계약조건 및 제안요청서’에 의함 |
2. 업체선정방법: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3. 입찰일정
일정 |
일시 |
장소 |
비고 |
입찰공고 |
25. 3. 27.(목) |
나라장터 및 대학 홈페이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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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마감 |
~25. 4. 7.(월), 14:00까지 |
본교 마리아관 311호 시설구매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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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발표 및 평가 (가격제안서 평가 포함) |
25. 4. 9.(수) |
마리아관 408호 컨버전스룸 |
예정 |
우선협상 대상 선정 |
25. 4. 10.(목) |
대상업체 개별통보 |
예정 |
결과통보 및 계약 |
25. 4. 11.(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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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정 |
※ 상기 일정은 본교 내부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음
4. 용역수행 주요내용(상세내용은 과업지시서 참조)
1) 유지보수 전문인력을 활용한 학내 정보시스템의 효율적인 자원관리 및 장애복구 체계 구축
2) 서버 및 네트워크 장비, 각종 소프트웨어 등 정보시스템의 정기, 체계적인 점검
3) 응급복구 및 장애발생 예방에 필요한 최소한의 대체장비 확보
4) 정보통신 서비스에 필요한 네트워크, 서버, 스토리지 등의 하드웨어 유지 관리
네트워크 시스템 모니터링, 이벤트 분석, 운영, 예방활동, 장애 취약점 진단 및 조치
5) 장비 펌웨어, 데이터베이스, 미들웨어 등 S/W 형상 관리 및 업그레이드 등
5.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의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 자격을 갖춘 자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입찰(개찰)일 전일까지 소프트웨어 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1468)]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
라. 공고일 현재「정보통신공사업법」 제14조에 따라 정보통신공사업[업종코드(0036)] 등록을 필한 업체
마.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 규정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로서 최근년도 결산신고가 완료된 사업자
바. 「중소기업제품 구매 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중소기업자로 직접생산증명서(정보시스템 유지관리서비스-8111189901)를 보유한 업체
사. 본 입찰은 사업금액이 40억원 미만인 사업으로서 대기업(소프트웨어 사업자)은 사업금액의 하한「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및 미래창조과학부(현 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고시 규정에 따라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아. 단독 또는 공동계약(공동이행방식)을 허용하며, 공동수급체는 5인 이하로 구성하여야 하며, 구성원별 계약참여 최소지분율은 10% 이상으로 하여야 함 (※공동수급체로 입찰 참가시 각 업체는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충족해야 함)
자. 하도급 불가
6. 입찰등록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본교소정양식) 1부.
나. 입찰서 및 용역비 산출내역서(별도 밀봉 제출) 각 1부.
다. 위임장(대표자의 위임을 받은 경우)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라. 제안사 경영실태, 사업 참여기술자 명단, 제안서 참여인력이력사항(본교소정양식) 각 1부.
마. 제안사 유사분야 사업수행 실적, 제안사 일반현황 및 연혁(본교소정양식) 각 1부.
바. 제안사 업무수행 조직 및 업무분장 등 「붙임 서식」 서류 전부(본교소정양식) 각 1부.
사. 보안서약서, 청렴계약 이행각서, 확약서, 보안각서(본교소정양식) 각 1부.
아.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1부.
자. 납세증명서(국세, 지방세), 신용평가등급확인서, 개인정보수집동의서 각 1부.
차.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입찰등록 시 인감도장 또는 사용인감 지참) 각 1부.
카. 입찰보증보험증권(10%) [가톨릭관동대학교 사업자등록번호 : 226-82-15154] 1부.
타. 제안서 9부(원본 1부-실적증명원 원본 포함, 사본 8부, USB 전산자료 1부)
- ‘제안서 평가절차 및 평가 증빙자료 목록표’ 참조
- 제안과 관련된 기타 근거자료 등(예시 – 보유기술인력 현황 등)
※ 모든 제출서류는 최근 1개월 이내의 서류만 인정(유효기간이 정해진 경우는 예외)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7. 입찰등록 및 제안서 등 제출 안내
■ 입찰등록 일시 : 2025. 4. 7.(월), 14:00까지
■ 등록접수 및 제출장소 : 가톨릭관동대학교 행정처 시설구매팀(우편접수 불가) [주소 : 강원도 강릉시 범일로 579범길 24 가톨릭관동대학교 마리아관 311호 시설구매팀]
□ 입찰 금액 투찰 가. 제출서류 : 입찰서(본교소정양식) 및 용역비 산출내역서 각 1부 나. 제출방법 : 밀봉하여 인감 날인 후 제출
다. 입찰서 작성 시 유의사항 ○ 입찰은 소정의 서식에 의한 입찰서에 의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입찰금액란에는 총액을 표기하여야 함 ○ 입찰서의 기재사항 중 말소 또는 정정한 곳이 있을 시는 입찰에 사용하는 인감으로 날인하여야 함 ○ 입찰서의 금액표시는 한글과 아라비아숫자를 병기하여야 함 (한글로 기재된 금액과 차이가 있을 때는 한글로 기재한 금액에 의함)
□ 제안서 제출방법(우편접수 불가) 가. 제안서의 표지는 공문으로 제출하며 반드시 대표자의 직인을 날인할 것 나. 제안서는 직접 방문하여 접수하여야 함 다. 기일 내 제출하지 않는 경우 제안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함 라. 제안서 요약본 9부(표지 포함 A4 용지 4매 이내)
■ 제안발표 일시 : 2025. 4. 9(수) / 입찰등록 순으로 실시 – 발표시간 추후 통보 가. 업체별 제안 발표 (발표시간 : 15분, 질의응답 5분) 나. 참석자 : 발표자 1인, 기타 1인 다. 제안평가 참여인력은 제안사의 직접고용(사회보장보험 가입)사원으로 도급 또는 파견근로자를 고용할 수 없으며, 계약 후 하청 또는 파견근로자 인지 시 우리 대학교에서는 일방적으로 계약을 해지할 수 있음 |
8. 낙찰자(업체) 선정방법(기술능력평가 90점 + 입찰가격평가 10점)
가. 본 대학 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평가기준에 따라 1차로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 등을 평가한 후 필요시 제안서 세부내용 설명을 위해 PPT를 실시할 예정임(일정은 개별 유선 연락함)
나. 낙찰자 결정은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의거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평가(객관적 평가 + 주관적 평가) 점수가 기술능력평가분야 배점한도(90점)의 85%(76.5점) 이상이어야 하며, 기술능력평가 점수와 가격평가 점수를 합산한 결과 고득점자 순으로 우선 협상함
다. 1순위 대상자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차순위 대상자와 순차적으로 협상을 진행함
라. 기술능력평가 및 가격평가 결과(소수점 처리 : 소수점 다섯째자리 반올림) 총 평점이 동일한 2인 이상의 업체가 있을 경우에는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높은 업체와 우선 협상을 진행함
마. 용역업체 최종 선정 시 차순위자에게 별도 통보를 실시하지 않음
바. 평가결과 적격업체가 없을 경우 낙찰업체를 선정하지 않을 수 있으며, 재공고 입찰을 실시함에도 낙찰업체가 없을 시 수의계약에 의함
9. 입찰보증금 및 동 귀속
입찰(제안)등록 시 제출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따라 본 대학에 귀속함
10. 입찰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입찰서의 제출, 접수 및 입찰의 무효),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입찰무효)의 규정에 의한 입찰은 무효로 처리됨
11. 기타사항
가. 입찰자는 우리대학 제안요청서와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입찰 전에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나. 입찰등록 등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입찰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입찰 참가자의 부담으로 함
다. 제안서 평가결과 및 협상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이에 대해 업체는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입찰참가등록업체는 입찰 및 평가?협상결과에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다는 각서 및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함
라. 본 입찰공고는 우리 대학 사정에 의하여 공고내용이 변경될 수도 있으며 입찰서 및 제안서 제출 전에 반드시 공고사항을 재확인하시기 바람
마. 문의처
1) 입찰진행 절차 : 시설구매팀(☎ 033-649-7134)
2) 용역 제안서 작성 등 : 전산정보팀(☎ 033-649-7767)
위와 같이 공고함
2025. 3. 27.
가 톨 릭 관 동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