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357024

가톨릭관동대학교 진실관 냉난방기(EHP) 교체공사 입찰공고

분류
입찰
수정일
2025.04.22
작성자
시설구매팀
조회수
142
등록일
2025.04.10

[설구매팀 제2025-03]

 

가톨릭관동대학교 진실관 냉난방기(EHP) 교체공사 입찰공고



1. 입찰사항


입찰건명

가톨릭관동대학교 진실관 냉난방기(EHP) 교체공사

추정금액

613,280,000(부가가치세 포함)

공사기간

착공일로부터 45일 이내

시공현장

강원 강릉시 범일로 579번길 24, 가톨릭관동대학교 진실관

입찰조건

계약조건 및 과업지시서에 의함


 

2. 업체선정방법: 제한경쟁입찰

 

3. 입찰일정


일정

일시

장소

비고

입찰공고

2025. 4. 10.() ~ 28.()

나라장터 및 대학 홈페이지

 

현장설명회

2025. 4. 18.() 14:00

진실관 1층 로비

예정

입찰서류 제출마감

2025. 4. 28.() 14:00까지

마리아관 311호 시설구매팀

 

입찰개찰

2025. 4. 29.() 14:00

대상업체 개별통보

예정

결과통보 및 계약

2025. 4. 30.()

마리아관 311호 시설구매팀

예정


상기 일정은 본교 내부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음

 

4. 입찰참가자격(다음의 모든 자격을 갖추어야 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12(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제76(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소정의 서류를 갖추어 입찰서(접합부분 인감날인)를 제출한 업체

. 시스템에어컨 전문점 인증서를 소지한 업체(교내에 기 설치된 냉난방기와 호환 등의 문제가 없어야 함)

. 건설산업기본법에 의거 기계설비공사업 면허를 소지하고 있는 업체

. 현장설명회에 참석하고 입찰참가신청서를 접수한 업체

. 입찰공고일 현재 법인등기부상 본점(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ㆍ인가ㆍ면허ㆍ등록ㆍ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가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이 강원특별자치도에 소재한 업체

. 가톨릭관동대학교와 분쟁·낙찰포기 또는 계약 불이행, 교내 안전사고 발생 등의 사실이 없는 업체

. 공고일 기준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 및 부도, 워크아웃 또는 회생절차(신청 중 포함) 중인 업체의 입찰참가 자격을 제한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는 입찰 참가자격을 제한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31조의 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5. 입찰등록서류

. 입찰참가신청서(본교소정양식) 1.

. 공사비 상세산출내역서(견적서 등, 별도 밀봉 제출) 1.

. 위임장(대표자의 위임을 받은 경우) 및 재직증명서 각 1.

입찰은 업체의 대표자가 직접 참가하여야 함. 다만, 입찰 전에 재직증명서를 첨부한 위임장을

제출한 경우에는 대리인도 입찰에 참가할 수 있음.

. 실적증명원(자유양식) 1.(단일 공사건으로 전문대학 및 4년제 대학교 준공 실적 보유 시)

. 청렴계약 이행각서, 확약서(본교소정양식) 1.

.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1.

. 납세증명서(국세, 지방세) 1.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입찰등록 시 인감도장 또는 사용인감 지참) 1.

. 사업자등록증 사본 1.

. 입찰보증보험증권(5%) 1. [가톨릭관동대학교 사업자등록번호 : 226-82-15154]

.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본교소정양식) 1.

. 안전보건관리준수 서약서(본교소정양식) 1.

. 기계설비공사업 면허 및 시스템에어컨 전문점 인증서 사본 각 1.

 

모든 제출서류는 최근 1개월 이내의 서류만 인정(유효기간이 정해진 경우는 예외)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6. 입찰등록 제출 안내


입찰등록 일시: 2025. 4. 28.() 14:00까지

 

등록접수 및 제출장소: 가톨릭관동대학교 행정처 시설구매팀 (우편접수 불가)

[주소: 강원특별자치도 강릉시 범일로 579번길 24, 가톨릭관동대학교 마리아관 311호 시설구매팀]

 

제출방법 : 직접방문 접수(우편접수, 인터넷접수 불가)

입찰 금액 투찰

. 제출서류: 입찰서(본 대학 소정양식) 및 공사비 산출내역서 각 1

. 제출방법: 밀봉하여 인감 날인 후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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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서 작성 시 유의사항

입찰은 소정의 서식에 의한 입찰서에 의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입찰금액란에는 총액을 표기하여야 함

입찰서의 기재사항 중 말소 또는 정정한 곳이 있을 시는 입찰에 사용하는 인감으로 날인하여야 함

입찰서의 금액표시는 한글과 아라비아 숫자를 병기하여야 함 (한글로 기재된 금액과 차이가 있을 때는 한글로 기재한 금액에 의함)

현장설명회를 참석하지 않은 업체는 입찰에 투찰이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

- 현장설명 참가시 제출서류: 사업자등록증, 인감증명서, 대표자 외 위임장 각 1

- 참가업체는 입찰참가신청서 및 입찰서 등 본교 소정양식을 시설구매팀에서 확인하며

- 현장설명회 제출 서류를 시설구매팀에 제출 후 공사 현장설명 진행 예정

기타 문의: 시설구매팀(033-649-7652)


 

7.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39(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 및 동법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함

. 가톨릭관동대학교에 입찰등록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업체 및 객관적인 무효사유가 있는 업체

. 기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규정에 의함

 

8. 안전·보건확보 의무 사항 이행 서약제 실시

. 본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모든업체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숙지해야 함. 또한, 계약체결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안전보건관리준수 서약서(붙임)를 제출해야 함.

.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처벌법 제5, 시행령 제4조 및 산업안전보건법 제62~66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9.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및 공사계약 일반조건 준수

본입찰에 응찰하는 업체는 별도로 청렴계약 이행각서(붙임)를 대표자가 기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계약관련 정보공개 사항(계약금액, 공사기간, 계약상대자 등 계약체결 결과, 공사 현장의 감독관ㆍ현장대리인 및 하도급 현황, 선금ㆍ기성금 등 대금 지급 내역)

 

10. 낙찰자 결정

. 본교 예정가격(단일예가, 비공개)이하의 유효한 입찰로서, 낙찰하한율 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의 순으로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선정

동일금액일 경우 제출한 실적증명 금액 순으로 정함

. 개봉일에 낙찰자만 유선으로 통보하고 계약을 진행하며, 미선정될 경우 별도 연락은 하지 않음

 

11. 입찰보증금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37조에 의거 입찰금액의 5/100(보증기간-입찰일로부터 30일 이후) 해당하는 보증금을 보증보험증권으로 입찰등록과 동시에 납부하여야 함

.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는 입찰보증금은 가톨릭관동대학교에 귀속됨

. 보증서 납부시 피보증인은 가톨릭관동대학교 총장으로 하여야 함

12. 기타사항

.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입찰서약서 및 청렴계약 이행각서(붙임)를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공고, 공사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등 본 공사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 하여야 함.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 공사(하도급비용, 노무비, 자재비 등) 미지급으로 압류상태에 있는 업체는 입찰일 전까지 압류 상태를 모두 처리하여야 입찰에 참여할 수 있음.

. 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52조의 규정에 의한 계약이행보증을 하여야 하며, 인지세법에서 규정한 바에 따라 수입인지를 매입하고 그 매입필증 등을 계약담당자에게 제출하여야 함.

. 수요부서의 예산 및 절차상 하자로 인해 입찰이 취소된 경우 이의 제기할 수 없음.

. 본 입찰은 교내 사정에 의해 입찰일정이 변경연기 또는 취소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책임을 물을 수 없음.

. 문의처: 시설구매팀(033-649-76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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