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구매팀 제2025-03호]
가톨릭관동대학교 진실관 냉난방기(EHP) 교체공사 입찰공고
1. 입찰사항
입찰건명 |
가톨릭관동대학교 진실관 냉난방기(EHP) 교체공사 |
추정금액 |
금613,28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45일 이내 |
시공현장 |
강원 강릉시 범일로 579번길 24, 가톨릭관동대학교 진실관 |
입찰조건 |
‘계약조건 및 과업지시서’에 의함 |
2. 업체선정방법: 제한경쟁입찰
3. 입찰일정
일정 |
일시 |
장소 |
비고 |
입찰공고 |
2025. 4. 10.(목) ~ 28.(월) |
나라장터 및 대학 홈페이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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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설명회 |
2025. 4. 18.(금) 14:00 |
진실관 1층 로비 |
예정 |
입찰서류 제출마감 |
2025. 4. 28.(월) 14:00까지 |
마리아관 311호 시설구매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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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개찰 |
2025. 4. 29.(화) 14:00 |
대상업체 개별통보 |
예정 |
결과통보 및 계약 |
2025. 4. 30.(수) |
마리아관 311호 시설구매팀 |
예정 |
※ 상기 일정은 본교 내부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음
4. 입찰참가자격(다음의 모든 자격을 갖추어야 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소정의 서류를 갖추어 입찰서(접합부분 인감날인)를 제출한 업체
나. 시스템에어컨 전문점 인증서를 소지한 업체(교내에 기 설치된 냉난방기와 호환 등의 문제가 없어야 함)
다. 「건설산업기본법」에 의거 기계설비공사업 면허를 소지하고 있는 업체
라. 현장설명회에 참석하고 입찰참가신청서를 접수한 업체
마. 입찰공고일 현재 법인등기부상 본점(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ㆍ인가ㆍ면허ㆍ등록ㆍ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가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이 강원특별자치도에 소재한 업체
바. 가톨릭관동대학교와 분쟁·낙찰포기 또는 계약 불이행, 교내 안전사고 발생 등의 사실이 없는 업체
사. 공고일 기준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 및 부도, 워크아웃 또는 회생절차(신청 중 포함) 중인 업체의 입찰참가 자격을 제한함
아.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는 입찰 참가자격을 제한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1조의 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5. 입찰등록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본교소정양식) 1부.
나. 공사비 상세산출내역서(견적서 등, 별도 밀봉 제출) 1부.
다. 위임장(대표자의 위임을 받은 경우)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 입찰은 업체의 대표자가 직접 참가하여야 함. 다만, 입찰 전에 재직증명서를 첨부한 위임장을
제출한 경우에는 대리인도 입찰에 참가할 수 있음.
라. 실적증명원(자유양식) 각 1부.(단일 공사건으로 전문대학 및 4년제 대학교 준공 실적 보유 시)
마. 청렴계약 이행각서, 확약서(본교소정양식) 각 1부.
바.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1부.
사. 납세증명서(국세, 지방세) 각 1부.
아.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입찰등록 시 인감도장 또는 사용인감 지참) 각 1부.
자.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차. 입찰보증보험증권(5%) 1부. [가톨릭관동대학교 사업자등록번호 : 226-82-15154]
카.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본교소정양식) 1부.
타. 안전보건관리준수 서약서(본교소정양식) 1부.
파. 기계설비공사업 면허 및 시스템에어컨 전문점 인증서 사본 각 1부.
※ 모든 제출서류는 최근 1개월 이내의 서류만 인정(유효기간이 정해진 경우는 예외)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6. 입찰등록 제출 안내
■ 입찰등록 일시: 2025. 4. 28.(월) 14:00까지
■ 등록접수 및 제출장소: 가톨릭관동대학교 행정처 시설구매팀 (우편접수 불가) [주소: 강원특별자치도 강릉시 범일로 579번길 24, 가톨릭관동대학교 마리아관 311호 시설구매팀]
■ 제출방법 : 직접방문 접수(우편접수, 인터넷접수 불가) □ 입찰 금액 투찰 가. 제출서류: 입찰서(본 대학 소정양식) 및 공사비 산출내역서 각 1부 나. 제출방법: 밀봉하여 인감 날인 후 제출 다. 입찰서 작성 시 유의사항 ○ 입찰은 소정의 서식에 의한 입찰서에 의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입찰금액란에는 총액을 표기하여야 함 ○ 입찰서의 기재사항 중 말소 또는 정정한 곳이 있을 시는 입찰에 사용하는 인감으로 날인하여야 함 ○ 입찰서의 금액표시는 한글과 아라비아 숫자를 병기하여야 함 (한글로 기재된 금액과 차이가 있을 때는 한글로 기재한 금액에 의함) ※ 현장설명회를 참석하지 않은 업체는 입찰에 투찰이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 - 현장설명 참가시 제출서류: 사업자등록증, 인감증명서, 대표자 외 위임장 각 1부 - 참가업체는 입찰참가신청서 및 입찰서 등 본교 소정양식을 시설구매팀에서 확인하며 - 현장설명회 제출 서류를 시설구매팀에 제출 후 공사 현장설명 진행 예정 기타 문의: 시설구매팀(☎ 033-649-7652) |
7.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 및 동법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함
나. 가톨릭관동대학교에 입찰등록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업체 및 객관적인 무효사유가 있는 업체
다. 기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규정에 의함
8. 안전·보건확보 의무 사항 이행 서약제 실시
가. 본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모든업체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해야 함. 또한, 계약체결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안전보건관리준수 서약서(붙임)」를 제출해야 함.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처벌법 제5조, 시행령 제4조 및 산업안전보건법 제62조~제66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9.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및 공사계약 일반조건 준수
본입찰에 응찰하는 업체는 별도로 청렴계약 이행각서(붙임)를 대표자가 기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계약관련 정보공개 사항(계약금액, 공사기간, 계약상대자 등 계약체결 결과, 공사 현장의 감독관ㆍ현장대리인 및 하도급 현황, 선금ㆍ기성금 등 대금 지급 내역)
10. 낙찰자 결정
가. 본교 예정가격(단일예가, 비공개)이하의 유효한 입찰로서, 낙찰하한율 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의 순으로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선정
※ 동일금액일 경우 제출한 실적증명 금액 순으로 정함
나. 개봉일에 낙찰자만 유선으로 통보하고 계약을 진행하며, 미선정될 경우 별도 연락은 하지 않음
11. 입찰보증금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에 의거 입찰금액의 5/100에 (보증기간-입찰일로부터 30일 이후) 해당하는 보증금을 보증보험증권으로 입찰등록과 동시에 납부하여야 함
나.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는 입찰보증금은 가톨릭관동대학교에 귀속됨
다. 보증서 납부시 피보증인은 가톨릭관동대학교 총장으로 하여야 함
12.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입찰서약서 및 청렴계약 이행각서(붙임)를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공고, 공사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등 본 공사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 하여야 함.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나. 공사비(하도급비용, 노무비, 자재비 등) 미지급으로 압류상태에 있는 업체는 입찰일 전까지 압류 상태를 모두 처리하여야 입찰에 참여할 수 있음.
다. 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52조의 규정에 의한 계약이행보증을 하여야 하며, 인지세법에서 규정한 바에 따라 수입인지를 매입하고 그 매입필증 등을 계약담당자에게 제출하여야 함.
라. 수요부서의 예산 및 절차상 하자로 인해 입찰이 취소된 경우 이의 제기할 수 없음.
마. 본 입찰은 교내 사정에 의해 입찰일정이 변경⋅연기 또는 취소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책임을 물을 수 없음.
바. 문의처: 시설구매팀(☎ 033-649-76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