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170638

[비교과 마일리지 1점] 2024학년도 CKU 학문기초능력 진단 평가

분류
CKU공지
수정일
2024.03.26
작성자
장혜진
조회수
773
등록일
2024.03.21

본 진단평가는 재학생 여러분의 학문기초능력을 측정하여 가톨릭관동대학교 교양교육의 정합성과 효과성을 검증할 목적으로 실시하고 있습니다. 본 진단은 총 36문항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 조사에 대한 여러분의 응답이 우리 대학교의 교양교육과정의 질적 향상을 위한 기초 자료 생산에 반영될 것입니다. 응답하신 내용은 조사 목적 이외에는 사용하지 않을 것이며 개인적인 비밀은 철저히 보장됨을 약속드립니다. 여러분의 협조에 감사드립니다.

 

 

실시 대상 : 가톨릭관동대학교 재학생 모두

문항수 : 36문항 객관식

혜택 : 비교과 마일리지 1/ 69일 이후 이수증 발급

참여 방식 : 비대면 / [T-베루미]에서의 '2024학년도 CKU 학문기초능력 진단평가'(클릭)를 신청 후 [사이버강좌]의 자율강좌 '2024 CKU 학문기초능력 진단평가'(클릭) 에서 문제풀이 및 제출                 

   ① [T-베루미] 신청:    https://tverumi.cku.ac.kr/ko/extracurricular/index/category1/view/2502

   ② [사이버강좌]의 자율강좌 문제풀이:  https://tlms.cku.ac.kr/mod/quiz/view.php?id=661676          

                  

 

*** 진단평가 응시 시, 유의사항 ***

 

1. 본 진단평가 실시 기간 325일부터 69일까지입니다(단, T-베루미 신청 기간은 3월 25일부터 6월 8일까지)

2. 모든 문항을 신중하게 풀이해 주십시오. (문제풀이를 생략하거나 건너뛰지 않도록 유의해 주세요. 모든 문항을 풀어야만 이수됨)

3. 본 프로그램에서 응시는 최초 1회만 가능합니다. (두 번 못 들어갑니다.)

(*** 재응시 신청은 아래 문의처의 이메일로 소속, 학번, 이름 기재하여 요청)

4. 불성실하게 하나의 번호로 답안을 작성하는 등, 답안을 찍는 행위는 자제해 주시길 바랍니다. (이에 해당할 경우 미이수 처리.)

5. 풀이시간 엄수해 주시길 바랍니다. (풀이시간: 20~45/ 풀이시간은 최소 20분이며 최대 풀이시간은 45분입니다.)

6. 최대 풀이시간 45분을 초과하지 않도록 주의하면서 최소 풀이시간 20분 미만은 미이수 처리.

7. 응시 도중에 오류가 발생했을 경우, 아래 연락처로 문의하시길 바랍니다.(이메일로만 문의 가능)

8. T-베루미에서 신청해야만 비교과 마일리지 1점과 이수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선 신청 후 풀이/선 풀이 후 신청, 둘 다 가능합니다. ) (T-베루미 신청하지 않고 자율 참가 진단도 가능합니다. )

9. T-베루미만 신청하고 문제풀이를 하지 않을 경우도 미이수 및 비교과 마일리지 부여 불가입니다. 

10. 문의처 : verum_edu@cku.ac.kr (VERUM교양교육연구소)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