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구매팀 제2024-03호]
가톨릭관동대학교 생활관 출입관리시스템 구축(확장) 용역 입찰(재공고)
1. 입찰사항
입찰건명 |
가톨릭관동대학교 생활관 출입관리시스템 구축(확장) 용역 입찰(재공고) |
용역금액 |
금140,000,000원 (부가가치세 포함) |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60일 이내 |
용역진행 |
강원 강릉시 범일로 579번길 24 가톨릭관동대학교 생활관내 |
입찰조건 |
‘계약조건 및 과업지시서’에 의함 |
2. 업체선정방법: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3. 입찰일정
일정 |
일시 |
장소 |
비고 |
입찰공고 |
24. 5. 24.(금) |
나라장터 및 대학 홈페이지 |
|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마감 |
~24. 6. 4.(화), 14:00까지 |
본교 마리아관 317호 시설구매팀 |
|
제안발표 및 평가 (가격제안서 평가 포함) |
24. 6. 5.(수) |
마리아관 408호 컨버전스룸 |
예정 |
우선협상 대상 선정 |
24. 6. 10.(월) |
대상업체 개별통보 |
예정 |
결과통보 및 계약 |
24. 6. 11.(화) |
|
예정 |
※ 상기 일정은 본교 내부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음
4. 용역수행 주요내용(상세내용은 과업지시서 참조)
1) 생활관별 입사자 출입제한, 출입통제 운영시스템 설치, 학사와 생활관 DB시스템 연동 등
5.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추고,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소지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다.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에 한함
•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에 의한 시스템통합(SI)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 사업자)
• 「정보통신공사업법」 제14조에 따라 정보통신공사업 등록을 필한 업체
• 제조사(공급사)의 물품공급 및 기술지원확약서를 제출할 수 있는 업체
• 입찰참가등록 서류에서 요구하는 서류를 모두 제출하고 소정의 기일내에 입찰 참가 등록을 필한 업체
라. 본 사업은 공동수급 불가함
6. 입찰등록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본교소정양식) 1부.
나. 입찰서 및 비용 산출내역서 등 각 1부(본교소정양식) [별도 밀봉 제출]
다. 위임장(대표자의 위임을 받은 경우)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라. 실적증명원, 보안서약서, 보안확약서,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본교소정양식) 각 1부.
마. 안전보건수준평가 자기평가표, 청렴계약 이행각서, 확약서 각 1부
바.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1부
사. 납세증명서(국세, 지방세) 각 1부
아.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입찰등록 시 인감도장 또는 사용인감 지참) 각 1부
자.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차. 입찰보증보험증권(10%) 1부 [가톨릭관동대학교 사업자등록번호 : 226-82-15154]
카.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에 의한 시스템통합(SI)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 사업자)증빙 서류
타. 「정보통신공사업법」 제14조에 따라 정보통신공사업 등록 증빙 서류
파. 제조사(공급사)의 물품공급 및 기술지원확약서
하. 「제안 과업지시서」의 붙임 서식작성 및 증빙자료 일체 [제안서에 포함(바인더에 편철적용)]
제안서 7부(원본 1부-실적증명원 원본 포함, 사본 6부, USB 전산자료 1부)
→제안서 요약본 7부를 별도 구분하여 제출
※ 모든 제출서류는 최근 1개월 이내의 서류만 인정(유효기간이 정해진 경우는 예외)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7. 입찰등록 및 제안서 등 제출 안내
■ 입찰등록 일시 : 2024. 6. 4.(화), 14:00까지
■ 등록접수 및 제출장소 : 가톨릭관동대학교 행정처 시설구매팀(우편접수 불가) [주소 : 강원도 강릉시 범일로 579범길 24 가톨릭관동대학교 마리아관 317호 시설구매팀]
□ 입찰 금액 투찰 가. 제출서류 : 입찰서(본교소정양식) 및 용역비 산출내역서 각 1부 나. 제출방법 : 밀봉하여 인감 날인 후 제출
다. 입찰서 작성 시 유의사항 ○ 입찰은 소정의 서식에 의한 입찰서에 의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입찰금액란에는 총액을 표기하여야 함 ○ 입찰서의 기재사항 중 말소 또는 정정한 곳이 있을 시는 입찰에 사용하는 인감으로 날인하여야 함 ○ 입찰서의 금액표시는 한글과 아라비아숫자를 병기하여야 함 (한글로 기재된 금액과 차이가 있을 때는 한글로 기재한 금액에 의함)
□ 제안서 제출방법(우편접수 불가) 가. 제안서의 표지는 공문으로 제출하며 반드시 대표자의 직인을 날인할 것 나. 제안서는 직접 방문하여 접수하여야 함 다. 기일 내 제출하지 않는 경우 제안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함 라. 제안서 요약본 7부(표지 포함 A4 용지 4매 이내)
■ 제안발표 일시 : 2024. 6. 5.(수) / 입찰등록 순으로 실시 – 발표시간 추후 통보 가. 업체별 제안 발표 (발표시간 : 15분, 질의응답 5분) 나. 참석자 : 발표자 1인, 기타 1인 다. 제안평가 참여인력은 제안사의 직접고용(사회보장보험 가입)사원으로 도급 또는 파견근로자를 고용할 수 없으며, 계약 후 하청 또는 파견근로자 인지 시 우리 대학교에서는 일방적으로 계약을 해지할 수 있음
※ 별도의 현장설명회는 실시하지 않으므로 입찰과 관련한 세부사항은 가톨릭관동대학교 행정처 시설구매팀(033-649-7134)에 문의바랍니다. |
8. 낙찰자(업체) 선정방법(기술능력평가 80점 + 입찰가격평가 20점)
가. 본 대학 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평가기준에 따라 1차로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 등을 평가한 후 필요시 제안서 세부내용 설명을 위해 P.T를 실시할 예정임
(일정은 개별 유선 연락함)
나. 낙찰자 결정은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의거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평가(객관적 평가 + 주관적 평가) 점수가
기술능력평가분야 배점한도(80점)의 85%(68점) 이상이어야 하며, 기술능력평가 점수와 가격평가 점수를 합산한 결과 고득점자 순으로 우선 협상함
다. 1순위 대상자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차순위 대상자와 순차적으로 협상을 진행함
라. 기술능력평가 및 가격평가 결과(소수점 처리 : 소수점 다섯째자리 반올림) 총 평점이 동일한 2인 이상의 업체가 있을 경우에는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높은 업체와 우선 협상을 진행함
마. 용역업체 최종 선정 시 차순위자에게 별도 통보를 실시하지 않음
바. 평가결과 적격업체가 없을 경우 낙찰업체를 선정하지 않을 수 있으며, 재공고 입찰을 실시함에도 낙찰업체가 없을 시 수의계약에 의함
9. 입찰보증금 및 동 귀속
입찰(제안)등록 시 제출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따라 본 대학에 귀속함
10. 입찰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입찰서의 제출, 접수 및 입찰의 무효),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입찰무효)의 규정에 의한 입찰은 무효로 처리됨
11. 기타사항
가. 입찰자는 우리대학 제안요청서와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입찰 전에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나. 입찰등록 등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입찰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입찰 참가자의 부담으로 함
다. 제안서 평가결과 및 협상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이에 대해 업체는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입찰참가등록업체는 입찰 및 평가협상결과에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다는 각서 및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함
라. 본 입찰공고는 우리 대학 사정에 의하여 공고내용이 변경될 수도 있으며 입찰서 및 제안서 제출 전에 반드시 공고사항을 재확인하시기 바람
마. 문의처
1) 입찰진행 절차 : 시설구매팀(☎ 033-649-7134)
2) 제안서 작성 등 : 생활관관리팀(☎ 033-649-8373)
위와 같이 공고함
2024. 5. 24.
가 톨 릭 관 동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