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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58444

가톨릭관동대 대운동장 본부석(스탠드) 개축 설계·시공 일괄공사 입찰[시설구매팀 제2025-10호]

분류
입찰
수정일
2025.06.30
작성자
시설구매팀
조회수
76
등록일
2025.06.30

[설구매팀 제2025-10]

 

가톨릭관동대 대운동장 본부석(스탠드) 개축 설계·시공 일괄공사 입찰

 

1. 입찰사항


입찰건명

가톨릭관동대 대운동장 본부석(스탠드) 개축 설계·시공 일괄공사 입찰공고

공사금액

600,000,000(부가가치세 포함)

- 실시설계: 30,000,000

- 개축공사: 570,000,000

사업기간

공사기간: 계약일로부터 120(설계 및 시공 포함)

공사현장

강원 강릉시 범일로 579번길 24 가톨릭관동대학교 대운동장 본부석(스탠드)

입찰조건

계약조건 및 제안요청서에 의함


 

2. 업체선정방법: 설계·시공일괄입찰,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3. 입찰일정


일정

일시

장소

비고

입찰공고

25. 6. 30.()

나라장터 및 대학 홈페이지

 

현장설명회 개최

2025. 7. 8.(), 14:00

대운동장 본부석(스탠드)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마감

~25. 7. 14.(), 14:00까지

본교 마리아관 311

시설구매팀

 

제안발표 및 평가

(가격제안서 평가 포함)

25. 7. 21.()

마리아관 408호 컨버전스룸

예정

우선협상 대상 선정

25. 7. 22.()

대상업체 개별통보

예정

결과통보 및 계약

25. 7. 24.()

 

예정


상기 일정은 본교 내부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음

 

4. 입찰참가자격(다음의 모든 자격을 갖추어야 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12(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시행규칙 제14(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가톨릭관동대학교에서 공고한 관련 서류를 갖춘 업체(현장설명회 참석한 업체만 참가 가능)

.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건축공사업(종합건설업) 또는 토목건축공사업 면허를 필수 보유하며, 준공일까지 면허 유지가 가능한 업체

. 엔지니어링산업진흥법에 의한 건축분야 엔지니어링사업자 또는 건축사법에 의한 건축사사무소 등록업체와 공동수급(컨소시엄) 가능한 업체

. 최근 3년 이내 단일 건으로 5억원 이상 공공기관 관련 리모델링 또는 신축공사 실적이 있는 업체

. 최근 3개 사업연도 중 평균 매출액 10억원 이상, 부채비율 200% 이하인 업체

. 공고일 기준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 및 부도, 워크아웃 또는 회생절차(신청 중 포함) 중인 업체의 입찰참가 자격을 제한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는 입찰 참가자격을 제한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31조의 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5. 입찰등록서류

. 입찰참가신청서(본교소정양식) 1.

. 입찰서, 산출내역서(별도 밀봉 제출) 1.

. 위임장(대표자의 위임을 받은 경우) 및 재직증명서 각 1.

입찰은 업체의 대표자가 직접 참가하여야 함. 다만, 입찰 전에 재직증명서를 첨부한 위임장을

제출한 경우에는 대리인도 입찰에 참가할 수 있음.

. 사업제안서 9(원본 1-실적증명원 원본 포함, 사본 8, USB 전산자료 1)

- 제안과 관련된 기타 근거자료 등

. 실적증명원, 청렴계약 이행각서, 확약서(본교소정양식) 1.

.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1.

. 납세증명서(국세, 지방세) 1.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입찰등록 시 인감도장 또는 사용인감 지참) 1.

. 입찰보증보험증권(5%) [가톨릭관동대학교 사업자등록번호 : 226-82-15154] 1.

.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조세포탈 유무확인 서약서(본교소정양식) 1.

. 안전보건관리준수 서약서(본교소정양식) 1.

. 면허 사본 각 1.

. 공동수급협정서(컨소시엄 시) 1.

. 기업신용평가등급 관련 서류 1.

모든 제출서류는 최근 1개월 이내의 서류만 인정(유효기간이 정해진 경우는 예외)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6. 입찰등록 및 제안서 등 제출 안내


입찰등록 일시: 2025. 7. 14.(), 14:00까지

 

등록접수 및 제출장소: 가톨릭관동대학교 행정처 시설구매팀 (우편접수 불가)

[주소: 강원도 강릉시 범일로 579번길 24 가톨릭관동대학교 마리아관 311호 시설구매팀]

 

제출방법 : 직접방문 접수(우편접수, 인터넷접수 불가)

입찰 금액 투찰

. 제출서류: 입찰서(본 대학 소정양식) 및 공사비 산출내역서 각 1

. 제출방법: 밀봉하여 인감 날인 후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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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서 작성 시 유의사항

입찰은 소정의 서식에 의한 입찰서에 의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입찰금액란에는 총액을 표기하여야 함

입찰서의 기재사항 중 말소 또는 정정한 곳이 있을 시는 입찰에 사용하는 인감으로 날인하여야 함

입찰서의 금액표시는 한글과 아라비아 숫자를 병기하여야 함 (한글로 기재된 금액과 차이가 있을 때는 한글로 기재한 금액에 의함)

 

현장설명회를 참석하지 않은 업체는 입찰에 투찰이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

- 현장설명 참가시 제출서류: 사업자등록증, 인감증명서, 대표자 외 위임장 각 1

- 참가업체는 입찰참가신청서 및 입찰서 등 본교 소정양식을 시설구매팀에서 확인하며

- 현장설명회 제출 서류를 시설구매팀에 제출 후 공사 현장 설명 진행 예정

기타 문의 시설구매팀(. 033-649-7131)

 

제안서 제출방법(우편접수 불가)

. 제안서의 표지는 공문으로 제출하며 반드시 대표자의 직인을 날인할 것

. 제안서는 직접 방문하여 접수하여야 함

. 기일 내 제출하지 않는 경우 제안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함

. 제안서 9(표지 포함 A4 용지 4매 이내)

 

제안발표 일시 : 2025. 7. 21.() / 입찰등록 순으로 실시 발표시간 추후 통보

. 업체별 제안 발표 (발표시간: 15, 질의응답 5)

. 참석자 : 발표자 1, 기타 1

. 안평가 참여인력은 제안사의 직접고용(사회보장보험 가입)사원으로 도급 또는 파견근로자를 고용할 수 없으며, 계약 후 하청 또는 파견근로자 인지 시 우리 대학교에서는 일방적으로 계약을 해지할 수 있음

 


 

7.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39(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 및 동법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함

. 가톨릭관동대학교에 입찰등록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업체 및 객관적인 무효사유가 있는 업체

. 기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규정에 의함

 

8. 안전·보건확보 의무 사항 이행 서약제 실시

. 본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모든업체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해야 함. 또한, 계약체결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안전보건관리준수 서약서(붙임)를 제출해야 함.

.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처벌법 제5, 시행령 제4조 및 산업안전보건법 제62~66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9.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및 공사계약 특수조건 준수

. 본입찰에 응찰하는 업체는 별도로 청렴계약 이행각서(붙임)를 대표자가 기명하여 제출해야 함.

계약관련 정보공개 사항(계약금액, 공사·용역기간, 계약상대자 등 계약체결 결과, 공사용역 현장의 감독관현장대리인 및 하도급 현황, 선금·기성금 등 대금 지급 내역)

. 설계보상비는 실시설계 완료 후 15일 이내 시공사에게 지급

. 공사비 증액 제한(민원 및 공기연장에 따른 추가 비용은 예산 범위 내 증액이 불가)

. 하자보수 의무(준공 후 2년 이내 하자 발생시 무상보수)

 

10. 낙찰자(업체) 선정방법(기술능력평가 80+ 입찰가격평가 20)

. 본 대학 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평가기준에 따라 1차로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 등을 평가한 후 필요시 제안서 세부내용 설명을 위해 PPT를 실시할 예정임(일정은 개별 유선 연락함)

. 낙찰자 결정은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의거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평가(객관적 평가 + 주관적 평가) 점수가 기술능력평가분야 배점한도(80)85%(68) 이상이어야 하며, 기술능력평가 점수와 가격평가 점수를 합산한 결과 고득점자 순으로 우선 협상함

. 1순위 대상자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차순위 대상자와 순차적으로 협상을 진행함

. 기술능력평가 및 가격평가 결과(소수점 처리 : 소수점 다섯째자리 반올림) 총 평점이 동일한 2인 이상의 업체가 있을 경우에는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높은 업체와 우선 협상을 진행함

. 용역업체 최종 선정 시 차순위자에게 별도 통보를 실시하지 않음

. 평가결과 적격업체가 없을 경우 낙찰업체를 선정하지 않을 수 있으며, 재공고 입찰을 실시함에도 낙찰업체가 없을 시 수의계약에 의함

 

11. 입찰보증금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37조에 의거 입찰금액의 5/100(보증기간-입찰일로부터 30일 이후) 해당하는 보증금을 보증보험증권으로 입찰등록과 동시에 납부하여야 함

.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는 입찰보증금은 가톨릭관동대학교에 귀속됨

. 보증서 납부시 피보증인은 가톨릭관동대학교 총장으로 하여야 함

 

12. 하도급 관련사항

. 본 공사에 대한 하도급의 가능여부, 하도급 승인 절차 등은 건설산업기본법등 개별법령에 따름

. 하도급 시 건설산업기본법등 개별법령의 하도급 관련 규정을 준수하여야 함

. 건설산업기본법, 전기공사업법, 정보통신공사업법및 그 밖의 다른 법령에 따른 하도급의

제한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한 자, 거짓으로 하도급 통보를 한 자, 발주관서의 승인 없이

하도급 한 자 및 발주관서의 승인을 받은 하도급조건을 변경한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음

. 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을 위반하여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입찰 참가자격 제한 요청이

있는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음

 

13. 기타사항

.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입찰서약서 및 청렴계약 이행각서(붙임)를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공고, 공사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등 본 공사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함.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 공사비(하도급비용, 노무비, 자재비 등) 미지급으로 압류상태에 있는 업체는 입찰일 전까지 압류

상태를 모두 처리하여야 입찰에 참여할 수 있음.

. 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52조의 규정에 의한 계약이행보증을 하여야 하며, 인지세법에서 규정한 바에 따라 수입인지를 매입하고 그 매입필 증 등을 계약담당자에게 제출하여야 함.

. 이 공사는 관련법령에 따라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산업안전관리비 등의 반영 대상 공사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73조 및

건설업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에 정한 바에 따라 사후정산 처리해야 합니다.

. 수요부서의 예산 및 절차상 하자로 인해 입찰이 취소된 경우 이의 제기할 수 없음.

. 본 입찰은 교내 사정에 의해 입찰일정이 변경연기 또는 취소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책임을 물을 수 없음.

. 문의처

1) 공사현장 문의: 시설구매팀(033-649-7130)

2) 입찰 및 공사진행 문의: 시설구매팀(033-649-7134)



위와 같이 공고함

 

2025. 6. 30.

 

가 톨 릭 관 동 대 학 교 총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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