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번호
- 170203
가톨릭관동대학교 3단계 산학연협력 선도대학 육성사업(LINC 3.0) 사업단 직원 채용공고
- 분류
- 채용
- 수정일
- 2024.02.21
- 작성자
- 이득수
- 조회수
- 499
- 등록일
- 2024.02.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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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톨릭관동대학교 3단계 산학연협력 선도대학 육성사업(LINC 3.0) 사업단 직원 채용공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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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톨릭관동대학교 3단계 산학연협력 선도대학 육성사업(LINC 3.0) 사업단에서 근무할 직원을 다음과 같이 채용하고자 하오니, 유능한 인재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2024. 2. 21.
가톨릭관동대학교 산학협력단장
1. 채용 부문 및 인원
직종 |
채용부문 |
채용인원 |
주요업무 |
기간제 계약직 |
일반행정 |
1명 |
LINC 3.0 행정 업무 총괄(팀장급) |
2. 지원자격
구분 |
주요내용 |
공통자격 |
· 「국가공무원법」제33조의 결격사유가 없는 자 · 4년제 정규대학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 남자의 경우 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된 자 · 「아동·청소년의 성 보호에 관한 법률」제56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5조에 의한 범죄 조회결과 취업이 제한되지 않는 자 ·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우대사항 |
·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 · 대학 산학협력 관련 업무, 대학 행정 및 공공기관 근무 유경험자 · 업무 관련 자격증 소지자 · 장애인(직무수행에 지장이 없는 자에 한함, 관련 증명서 제출) |
3. 근무조건
구분 |
주요내용 |
근무일수 |
· 주5일 근무(월~금요일), 1일 8시간 (08:30~17:30) |
보 수 |
· 연봉제 / 협의 후 결정 |
근무형태 |
· LINC 3.0 사업 기간 내 기간제 근로계약 (※ 단, 계약기간에도 불구하고 사업의 외부재정지원이 종료 또는 중단되는 경우 동일자로 해당 계약은 당연종료 되는 것으로 함) |
계약기간 |
· 2024. 3. 5. ~ 2025. 2. 28. (※ 총 사업기간 : 2022. 3. 1.~2025. 2. 28.) (※ 추후 사업이 연장·지속될 경우 연속 계약 가능) |
복리후생 |
· 4대보험 등 |
근 무 처 |
· 강릉시 범일로579번길 24 가톨릭관동대학교 內 |
4. 채용절차 및 일정
절차 |
일정 |
채용공고 및 원서접수 |
· 2024. 2. 21.(수) ∼ 2. 26.(월)까지 |
서류심사 합격자 공고 |
· 2024. 2. 27.(화) 18:00까지 산학협력단 홈페이지(https://uicf.cku.ac.kr/) 공고 |
면접심사 |
· 2024. 2. 29.(목) (예정) |
최종합격자 공고 |
· 2024. 3. 4.(월) 14:00까지 산학협력단 홈페이지(https://uicf.cku.ac.kr/) 공고 |
합격자 등록 및 서류제출 |
· 2024. 3. 4.(월) ∼ 3. 8.(금) 17:00까지 |
임용예정일 |
· 2024. 3. 5.(화) |
※ 상기 일정은 내부사정에 의거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사항이 발생하는 경우, 홈페이지 또는 개별 SMS 연락 등을 통하여 안내 예정 |
5. 지원방법
※ 산학협력단 채용시스템 접수만 가능(방문·우편·email 접수 불가) - 홈페이지(https://uicf.cku.ac.kr/) > 알림마당 > 채용공고 > 지원하기 - 입사지원 바로가기 URL ▷ https://uicf.cku.ac.kr/html/recruit.php - 입사지원 마감시간 이전까지는 수정·보완 가능, 마감 이후 시스템 비활성화 ※ 자기소개서에는 출신지역, 부모직장 등을 알 수 있는 내용은 기재 생략 |
6. 최종 합격 시 제출서류
① 채용서약서 1부. ② 개인정보활용동의서 1부. ③ 성범죄 경력조회 동의서 1부. ④ 개인정보보호 서약서 1부. ⑤ 보안 서약서 1부. ⑥ 부정청탁 및 금품등 수수 금지 서약서 1부. ⑦ 주민등록등본 및 초본 각 1부. (주소이력 및 군경력사항 포함) ⑧ 학사학위 이상 전체 졸업증명서 1부. ⑨ 학사학위 이상 전체 성적증명서 1부. ⑩ 해당부문 근무 관련 경력증명서 각 1부. (해당자에 한함) * 입사 지원 시에 기재된 내용을 정확히 기재 (발급기관 직인, 발급 확인자 서명 및 연락처 포함) ⑪ 기타 자격, 어학 및 면허 등 입사지원서에 기재된 사항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 각 1부. (해당자에 한함) ⑫ 채용 신체검사서(공공기관 제출용) 1부. ⑬ 장애인 증명서 1부. (해당자에 한함) |
7. 기타 유의사항
가. 제출서류 확인 결과 미흡한 경우에는 제출하신 서류의 보완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나. 입사지원서상의 기재 착오 또는 누락이나 연락 불능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일체의 불이익은 지원자 본인의 책임입니다. 다. 최종합격자 공고일로부터 180일간 지원자의 지원정보를 보관하게 되며, 이후「개인정보 보호법」제21조 및 동법 시행령 제16조에 따라 지체없이 채용서류 일체를 파기할 예정입니다. 라. 본 채용은「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을 준용하며, 채용 관련 인사 청탁 등 부정한 방법이 발견될 경우 불합격 처리됩니다. 마. 지원자가 선발 예정 인원과 같거나 선발 예정 인원보다 적을 경우 추가 접수를 위해 재공고할 수 있습니다. 바. 최종합격자가 채용포기, 합격 취소, 채용 후 즉시 퇴직 등의 사유로 결원이 발생된 경우 합격기준에 적합한 자 중 차순위자를 합격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사. 해당 부문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으며, 합격자 통지 후 신원조회, 입사지원서상 기재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등 결격사유가 발견될 경우 합격을 취소하거나, 계약체결 후에라도 채용을 무효로 합니다. 아. 공고문의 내용이 사정에 따라 변경될 경우 변경사항에 대하여 안내합니다. 자. 본 채용과 관련한 사항은 산학지원팀(☎ 033-649-7180)으로 문의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