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번호
- 91591
[취업지원팀] 2021-2학기 학과 동아리 소개 경진대회 개최 안내(~10/29)
- 분류
- CKU공지
- 수정일
- 2021.11.02
- 작성자
- 취업지원팀
- 조회수
- 2558
- 등록일
- 2021.09.17
2021-2학기 학과 동아리 소개 경진대회 개최 안내
가톨릭관동대학교 학생·취업지원처 취업지원팀에서는 학과 내에서 동아리를 운영하며 스스로 진로 및 취업 준비를 하는 학생들의 활동을 파악하고 본인의 취업역량을 진지하게 고민해보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하여 학과 동아리 소개 경진대회를 다음과 같이 개최합니다.
참가학생 전원 비교과 마일리지 3점을 드리며 우수 동아리에는 상장과 소정의 상금을 시상하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또한 발표평가가 아니며 제출된 동아리 소개 파일의 내용에 대한 평가만이 이루어지므로 성실한 작성과 제작을 부탁드립니다.
- 다 음 -
1. 참가자격 : 학과 내 동아리 활동을 하는 재학생 누구나 가능(전공동아리, 취업동아리 등 학과 소속 모든 동아리)
2. 경진대회 일정
내 용 |
일 정 |
비 고 |
공모기간 |
2021. 09. 23.(목) ~ 2021. 10. 29.(금) |
약 5주간 |
심사기간 |
2021. 11. 01.(월) ~ 2021. 11. 12.(금) |
약 2주간 |
수상자 발표 |
2021. 11. 15.(월) |
홈페이지 및 개별 공지 |
시상식 |
수상자 발표 후 일정 공지 |
ZOOM 온라인 시상 예정 |
※ 세부일정은 향후 변동될 수 있음
3. 참가방법
가. 제출서류
1) 경진대회 참가신청서 1부(개인정보수집이용동의서, 참가서약서 포함)
2) 동아리 소개 파일 1부(동영상, PPT, Prezi 등 자유양식)
※ 참가신청서 양식 : 첨부파일 다운로드
나. 제출방법
1) 공모기간 내 E-Mail 접수 hohoho12@cku.ac.kr
2) 제출 시 E-mail 제목과 파일명을 일치
※ 예시) [학과동아리소개경진대회 참가신청]동아리명, 대표학생(팀장)이름
4. 평가내용
가. 주제 : 동아리 활동을 통한 ‘나’와 ‘우리’의 진로 설계 및 취업 준비
나. 필수항목 : 5개의 필수항목으로 나누어 100점을 만점으로 평가
필수항목 |
배점 |
비고 |
1. 동아리 목표 및 연혁, 구성원 |
20 |
|
2. 동아리 활동 내용 및 성과 |
20 |
|
3. ‘나’와 ‘우리’의 희망 진로 |
20 |
|
4. 동아리 활동을 통한 취업경쟁력 향상 또는 실패에 대한 반성 사례 |
30 |
|
5. 동아리 활동 활성화를 위한 아이디어 제안 |
10 |
|
총점 |
100 |
|
※ 발표평가 아닌 제출된 동아리 소개 파일의 내용에 대한 심사위원의 평가
5. 시상내역
가. 비교과 마일리지 : 참가학생 전원 비교과 마일리지 3점 부여
나. 우수동아리 상장 및 상금
구 분 |
시 상 |
상 금(원) |
수상인원(팀) |
대상 |
상장 및 상금 |
300,000 |
1 |
최우수상 |
상장 및 상금 |
200,000 |
2 |
우수상 |
상장 및 상금 |
100,000 |
3 |
※ 심사결과 및 기타 사유에 따라서 시상내역은 향후 조정될 수 있음
※ 상금은 제세공과금(4.4%) 공제 후 지급
6. 참가 유의사항
가. 동아리명으로 참가(팀 참가)
나. 인원제한은 없으며 동아리 소속 모든 학생이 아닌 일부만 참가 가능
다. 단, 동아리 당 한 팀으로 제한(1동아리 1참가)
라. 참가하는 학생(팀원) 모두의 참가신청서를 작성 후 압축파일로 제출
마. 지도 교수님의 서명 확인 후 제출
바. 수상 시 상금은 팀장(대표학생)에게 전달
사. 주제를 벗어나서는 안되며 필수항목을 포함하여 제작
아. 필수항목 외에도 본인들을 어필할 수 있는 내용 첨가 가능
자. 필수항목 3번과 4번의 경우 참가하는 학생(팀원) 개개인 모두 소개
※ 평가내용 참조
차. 심사에 따라 내용이 부실한 경우 비교과 마일리지 미부여
※ 시상내역 참조
7. 문의 : 요셉관 102-1호 취업지원팀, 033-649-7101